#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홍대 야경 뷰 좋은 칵테일바 데이트 장소로 추천 루프탑G

갬성미미 2021. 10. 14. 2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홍대에 위치한 술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바프 끝나자마자 치킨도 먹고 술도 먹고ㅎㅎㅎ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칵테일도 마셨어요.

처음 가봤는데 너무 괜찮은 곳이라 포스팅합니다ㅎㅎ

 

 


루프탑G

■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 3길 44

■ 전화번호 : 02-6403-0201

■ 영업시간 : 평일 17:30 - 02:30 (일, 월, 화, 수, 목)

주말 17:30 - 05:00(금, 토)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습니다. 안 쪽에도 자리가 많은데 루프탑 G에서 가장 핫한 자리는 바로 루프탑이죠!!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밖에서 술 마시기 너무 좋은 날씨라 사람이 많았어요!

루프탑은 만석이었고, 안에서 먹다가 루프탑에 자리가 나면 먼저 온 순서대로 자리 이동을 시켜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메뉴판

 

저희는 일단 자리를 잡고 주문을 먼저 했어요. 루프탑 자리가 나기 전 밖이 보이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루프탑 G는 선결제라 메뉴판 보고 카운터에서 바로 주문하시면 돼요.

 

와인, 칵테일, 보드카, 맥주 등 술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맥주는 6,000원부터 칵테일도 6,900원~9,900원 기본적인 술들은 저렴한 편이고 술 종류에 따라 15,000원까지 있네요!

 

스파클링 와인도 39,000원부터 있으니 가성비도 괜찮죠!!!

 


주문 LIST

엑스 밤 9,900원

갓파더 9,900원

정통 멕시칸 나쵸 14,900원


 

칵테일을 많이 마셔본 적이 없어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셨어요.

바로 갓 파더! 알코올이 좀 들어가 있는 위스키? 베이스로 한 술이라고 합니다.

엑스 밤은,, 블로그에서 많이 드시길래 ㅎㅎ 오빠에게 살짝 추천했죠!

 

주문한 메뉴는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나쵸를 여기서 주문하기 약간 아깝나? 생각했는데 나온 비주얼을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나쵸 양도 많고 같이 찍어 먹을 수 있는 토마토소스까지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입 찍어서 칵테일이랑 같이 쨘!

 

 

정말 고생 많이 한 우리 ㅠㅠㅠㅠ 칭찬해ㅠㅠㅠㅠㅠㅠ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1시간쯤 지났나

루프탑에 계시는 사람들이 슬슬 나가기 시작하고, 자리가 났어요! 우리도 들어갈 수 있을까 기대 기대

 

 

그리고 직원분께서 주신 대기표! 저희는 대기번호 2번 째를 받았고, 루프탑 자리가 나면 자리를 이동할 수 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자리가 났고, 저희는 루프탑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올레)

 

 

루프탑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홍대 야경이 한눈에 보입니다.

루프탑 G에 오시면 꼭 루프탑에서 드셔야 해요ㅠㅠㅠㅠㅠ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는 순간입니다(흑흑)

 

 

분위기도 좋으니 술이 술술술, 사진도 여러 장 찍고ㅎㅎ 술도 또다시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과일향이 많이 나는 걸로 먹고 싶어서 또 다시 직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했지요ㅎㅎ

왼쪽이 보드카 어피치 토닉, 오른쪽이 보드카 애플 토닉이에요. 각 7,900원입니다. 너무 저렴하죠!!!!

 

한 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 어피치 토닉은 앱솔루트 어피치에 토닉워터 섞은 맛!

애플 토닉은 앱솔루트 애플에 토닉워터 섞은 맛,,ㅎㅎ 무슨 맛인지 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ㅎ_ㅎ 근데 역시 비율이,, 굿굿 

 

크으 분위기에 취하는 밤, 너무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칵테일, 보드카 가성비도 너무 괜찮았던 술집이었어요. 단, 안주가 피자, 샐러드 이런 종류고 많지 않아서 그 부분이 살짝 아쉽긴했지만 리뷰 찾아보니 피자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부분 참고 해주세요:)

 

홍대 분위기 있는 술집에서 칵테일 한잔 하고 싶으시다면 루프탑G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