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즐기기(+프리미어 더블룸, 시티뷰, 전망욕실)

갬성미미 2021. 12. 26. 21: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저번 주 남자 친구 생일 기념으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놀러 가기도 그래서 잠실에 있는 시그니엘에서 호캉스 즐기려고 예약했습니다ㅎ_ㅎ

 

12월이면 비쌀 것 같아서 저는 미리 7월? 부터 예약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친구 생일 기념으로 해서 가는 거지만, 제가 더 신났다는 것은 안 비밀입니다(하하)

 

시그니엘 서울

6성급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시그니엘은 롯데월드타워 76층부터 101층까지 있어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이 롯데월드타워라고 하던데 101층은 그럼 가장 높은 곳이겠죠?_?

 

 

주차는 롯데월드타워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고 투숙 당일부터 체크아웃하는 날 오후 11시까지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주차장은 정말 넓은데 사전에 어디에 주차하면 입구랑 가까운지 알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 주변에 주차하지도 못하고 그냥 남는 주차공간에 주차하게 돼요ㅎㅎㅎㅎㅎㅎ

 

시그니엘은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있어요. 79층까지 가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러 1층으로 가야 합니다.

 

 

시그니엘로 가는 1층 입구!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여기서 인증샷 한 번씩 찍더라고요.

참고로 시그니엘은 3시 체크인 다음날 12시 체크아웃인데 체크인하는 사람이 많아서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1시 30분에 미리 체크인하려고 일찍 도착했어요!

여유 있게 체크인하시길 추천드려요~

 

 

79층으로 고고! 엘리베이터는 생각보다 정말 빠르더라고요ㅋㅋㅋㅋ 몇 초 안 걸려서 도착ㅎ_ㅎ 귀가 멍해요,,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체크인하려고 기다리는 사람이 꽤 많았어요. 예약 접수하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시그니엘 하면 뷰를 빼놓을 수가 없죠~ 뷰가 너무 좋은 곳이에요ㅠ0ㅠ

 

 

롯데월드가 정말 작아 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높은 곳이긴 합니다! 여기서 하루 동안 투숙하다니!!! 넘 나신남 ㅠㅠㅠㅠㅠ

 

일찍 체크인을 하고 체크인 시간이 되기 전까지 살롱 드 시그니엘이라고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라운지에서 음료와 쿠키를 마시면서 대기했어요. 이 부분은 다음 편에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너무 고급스러웠던 엘리베이터,, 저희는 89층을 배정받았어요.

 

 

저희가 투숙했던 룸은 8995호! 체크인할 때 프런트의 직원분이 객실 사진 보여주시면서 어떤 구조의 객실인지 확인시켜주셨어요. 이 부분 너무 마음에 들음!!! 막상 가면 마음에 안 드는 경우도 있으니ㅠㅠ

 

투숙했던 룸 타입

프리미어 더블룸

시티뷰

전망 욕실 추가(+60,500원)

 

*리버뷰, 전망욕실 추가 요금

부가세 포함 60,500원

 

 

리버뷰와 전망 욕실은 룸 옵션에 추가해야하는데 당일 체크인할 때 이야기하면 추가해주기도 하는데 제가 갔던 날은 이미 리버뷰가 만실이라고해서 리버뷰로 업그레이드하진 못했습니다ㅜㅜ

참, 전망욕실은 꼭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가격이 좀 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들 왜 돈 내고 추가하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커튼 사이로 느껴지는 빛들이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

 

 

체크인할 때 짐 맡겼더니 짐도 직접 올려주셨어요! 역시 서비스가 좋긴 좋다고 느꼈습니다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침대. 푹 들어오는 게 비싼 곳은 다르구나 느꼈던 ㅠㅠㅠㅠ

베개도 종류가 3개 정도? 있어서 원하는 베개 타입으로 바꿀 수 있던데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네요,,

 

 

옷장에 옷을 걸고 살펴보니 여분의 우산과 귀중품을 넣어둘 수 있는 금고, 슬리퍼가 있었어요.

 

 

시티뷰도 날씨가 좋으니 괜찮더라고요. 뷰가 너무 만족스러운 객실이었습니다ㅠㅠㅠ

 

 

리모컨으로 커튼을 열 수 있어요! 이거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신나서 동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ㅎ_ㅎ

 

 

노트북 가지고 와서 일을 해야 할 것 같은 테이블ㅎㅎ 저 의자만 열심히 썼네요-

 

 

제가 이용했던 객실은 서쪽 방향이었어요. 사전에 블로그를 통해 찾아봤는데 이쪽 뷰가 한강이 살짝 걸쳐 보이는 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요청할 때 서쪽 뷰로 요청했더니 마음에 드는 객실을 배정받을 수 있었어요!

매번 올 수 있는 금액도 아니고 6성급 호텔이라 객실이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요청했는데 다행히 받을 수 있었네요. 어느 방향이냐에 따라 전망이 틀리니 사전에 알아보고 요청사항에 미리 적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V 밑에 있는 것은 블루투스 스피커예요. 노래 없으면 못 사는 저는 1박 2일 동안 계속 썼어요ㅎㅎ 음질이 아주,, 좋아요.

 

 

생수는 에비앙으로 제공되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어요! 생수랑 커피까지는 모두 무료~

저희는 체크아웃하는 날 커피머신 이용했어요ㅎㅎ 너무 마음에 들었던 에비앙......... 역시 시그니엘 클라스!

혹시라도 모자르면 추가로 요청할 수 있어요.

 

 

여분의 컵들과 유리잔도 있고

 

 

또 하나의 서랍을 열어보면 맛있는 과자들도 많은데 모두 유료에요ㅎㅎㅎㅎㅎ 비싸서 이용하지 못함.

 

 

커피포트와 각종 양주와 보드카도 있네요. 하지만 모두~ 유료라는거?ㅎㅎ

 

 

용품들을 모두 확인하고 욕실로 갑니다,, 욕실로 가는 길, 전망 욕실 추가하길 너무 잘했죠.............. 대리석도 너무 고급스럽고 밖으로 보이는 뷰가 끝내줍니다.

꼭 전망욕실 추가하세요ㅠㅠㅠㅠㅠㅠ

 

89층에서 보는 롯데월드 안녕

 

 

욕실 전망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용량 때문에 화질이 떨어져서 조금 버벅거리긴 하지만 욕조에서 보는 뷰가 너무 좋아요. 가로방향의 욕조가 있고 세로 방향의 욕조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이렇게 가로로 보는게 예쁘더라구요!

 

해가 쨍 하긴 하지만 걱정 안하셔도돼요! 블라인드도 달려있어서 내릴 수 있다는 것!!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까지 모두 제공되고 시그니엘의 모든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이에요.  제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어메니티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딥디크 향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서 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샤워하고 손 씻을 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나란 사람,,, 왜 이렇게 밖에 못 찍었죠ㅠㅠㅠㅠㅠㅠ 거울보이게 전체샷을 찍었어야하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모두 대리석인데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없다구요,,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왠만한 일회용품들은 모두 다 있어요! 화장솜이랑 면봉까지 있어서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ㅎㅎ

 

 

세면대 옆에는 화장할 수 있는 화장대가 있고 서랍에는 드라이기 있습니다. 

 

 

변기는 너무 신기하게 다가가면 변기 뚜껑이 열리고 자동으로 물이 내려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객실 구경하다보니 해가 벌써 저물 것 같더라구요. 일정이 많은 저희는 빠르게 사진을 찍고 웰컴티를 요청했어요.

웰컴티는 체크인 이후에 1번 요청할 수 있는데 요청하고나서 시간이 꽤 오래걸려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ㅠㅠ

 

 

다과랑 티 준비되는데 매번 달라지는 것 같아요. 티는 생강맛 나는 티였는데 여유롭게 즐기지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체크인 이후에 아무때나 요청할 수 있으니 다음에는 저녁에 요청해서 따뜻하게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객실 서비스 중에 셔츠 다리미질 해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셔츠 입고 오신 분들은 꼭 이용하세요!

정말 깨끗하게 잘 다려주시더라구요! 굿굿

 

 

다음 날 아침 사실 남자친구 생일기념이었는데 제가 더 신나서 재밌게 놀았네요(하하)

6성급 호텔답게 직원분들 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뷰가 말 다 했죠. 너무 행복했습니다ㅜㅜ

 

포스팅 해야할게 너무 많아서 일단 여기까지만 포스팅할게요! 다음 포스팅은 시그니엘 서울 조식후기랑, 살롱드 시그니엘 투숙객 라운지 이용후기, 그리고 바81 와인프로모션 이용후기, 그리고 부대시설 후기도 가져올게요!!!!!

포스팅해야할 게 너무 많아서 후다닥 해야겠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