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포천 호수뷰 신상 캠핑장 '포천 청계호수자작나무 캠핑장' 7번 사이트 이용 후기

갬성미미 2022. 10. 18. 23: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잘 지내고 계신가요-?

가을이라 다들 놀러다니기 바쁘실텐데요. 저는 요즘 캠핑에 빠져서 캠핑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포천에 생긴지 얼마안된 신상 캠핑장을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포천 청계호수자작나무숲 캠핑장

■ 주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운악청계로1480번길 22 1층

■ 입실 13:00, 퇴실 11:00

■ 전화번호 : 0507-1484-7725

■ 이용 사이트 : 7번 사이트

■ 이용 사이트 가격

 

가격은 다른 캠핑장에 비해 살짝 비싼 편이지만

가고싶은 날짜에 비어있는 캠핑장이 없어서 일단 예약했어요ㅎㅎ


 

외관사진

평일 금요일 하루 연차내서 금~토 1박으로 다녀올 곳을 찾다가 거의 예약이 꽉 차있어서 못 갈뻔 하다가

찾고 찾아서 발견한 캠핑장,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일단 외관은 깨끗합니다.

 

 

캠핑장 배치도는 체크인할 때 설명해주시는데 사이트에서 가져와봤어요.

저희는 7번 사이트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1번~7번 사이트는 최대 2인이라 커플끼리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체크인을 하러 관리동에 들어갔더니 매점도 같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자세히 보지 못했네요ㅜㅜ

참, 그리고 여기는 캠핑장으로 택배를 직접 받을 수도 있다고해서 저희는 무겁게 안들고오고 여기로 바로 배송받았어요.

 

 

7번 사이트는 바로 앞에 호수가 있어서 주변 풍경이 너무 좋아요.

완전 뷰 맛집ㅋㅋㅋㅋㅋㅋ 1번~7번 사이트는 최대 2인이라 특별한 날에 두명이서 오기 좋아요!

 

 

1시부터 체크인인데 저희는 3시 쯤 늦게 도착했더니 다른 분들은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ㅎㅎ

1~7번 사이트 뒤 쪽 모습인데 전반적으로 데크도 매우 깨끗한 상태고 관리도 잘 되어있었어요.

참고로 사이트 옆에 주차불가라서 짐을 직접 옮기셔야 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도 있고, 할로윈 분위기로 다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분수대 옆 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관리동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 입니다.

12번 13번 사이트이고 최대 성인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가 독립적이라 좋았습니다.

 

 

앞 쪽에는 호수뷰, 전체적인 캠핑장 분위기를 볼 수 있어서 밤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데크 안쪽으로는 책상이랑 의자도 세팅되어있습니다.

 

 

옆 쪽에는 가족 카라반과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스파 카라반도 있습니다.

 

 

인증샷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서 한 컷 찍으려다가 시간이 없어서 패스 ㅎㅎ

 

 

루프탑에서 보는 전체적인 뷰~ 호수가 잘 보이는 뷰로 힐링 제대로!

 

 

다시 우리 사이트로 돌아와서 보니 제가 예약한 사이트 7번 사이트 뷰도 좋습니다.

하지만, 호수뷰를 제대로 보고 싶으시다면 1번 사이트 추천드립니다.

저희랑 정 반대쪽이라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호수와 가장 밀접한 사이트는 1번 사이트였어요!

 

 

체크인을 하면 분리수거를 할 봉투, 쓰레기봉투와 안내문을 주십니다.

1~7번 사이트 퇴실 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매너타임은 23시 입니다.

 

 

관리동 옆 쪽으로 보시면 분리수거하는 곳이 있는데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쓰레기가 많으면 그 때 그때 알아서 비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앞 쪽에는 화장실/샤워장, 개수대가 있습니다.

 

 

개수대 매우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세제랑 수세미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뜨거운물이 너~무 잘나와서 손 데일뻔 ㅎㅎㅎ

 

 

샤워장은 개별은 아니지만 매우 깨끗했어요.

드라이기, 핸드타월도 있으니 말 다했죠~

 

 

화장실도 무슨 호텔 화장실 인줄,, 매우 깨끗ㅋㅋㅋㅋㅋ

특히 쓰레기통이 센서작동을 해서 손을 대면 열리던게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피칭을 하고 장비들을 꺼내봅니다.

이제 밥 먹을 준비를 해야죠~ 캠핑은 역시 먹으려고 다니는 것 !!!

 

 

먼저 가져온 양갈비를 꺼내서 구이바다에 굽굽~

같이 주문한 쯔앙소스에 같이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요 흐흐.

이런건 손으로 뜯어주셔야 합니다ㅎㅎ

 

 

캠핑하면 꼬치인데 직접 만들어보려구 우삼겹이랑 팽이버섯 사왔습니다ㅎㅎ

다이소에서 꼬치사서 꼬치만들기 재밌어요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주문한 가리비! 생각보다 저렴하고 은근 배불렀어요ㅎㅎ

가리비에 파프리카랑 옥수수콘,치즈, 양파에 소스 조금 뿌려서 먹으니 환상 ㅠㅠㅠㅠ

 

 

토치로 쓱 쓱 불향까지 입히면 굿!

나중에는 너무 많이 먹어서 느끼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 술 사진은 없지만 이렇게 불타는 밤을 보내고

다음 날 8시 기상!

 

 

일어났는데 날씨가 너무 맑아서 담아봤어요.

텐트에서 보는 나무가 너무 예뻐요ㅎㅎ

 

 

구름한점 없는 날씨~ 호수 뷰 바라보며 라면, 파프리카, 사과로 아침식사 해결!

감성있게 먹으려면 조금은 피곤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ㅎ_ㅎ

 

 

처음가봤던 청계호수 자작나무 캠핑장! 새로생긴 신상 캠핑장 답게 

역시 리뷰대로 깨끗하고 친절하고 다 했던~ 후기 좋은 캠핑장은 예약하기가 힘들다는 것 ㅠㅠㅠ

다음에는 오픈일자 미리 확인해서! 1번 사이트에서 2박 해보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