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실내 데이트장소 추천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가격 정보, 할인정보)

갬성미미 2021. 11. 7. 1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스포츠 몬스터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운동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이 꼭 가보고 싶은 데이트 장소이기도 해서 계속 언제 갈까 했는데 드디어 다녀와봤어요~

자 한번가보실까요오

 


스포츠 몬스터 고양점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4F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스포츠 몬스터는 스타필드 고양, 하남, 안성, 대전 신세계에 입점이 되어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스타필드 고양점이고 4층에 있고 메가박스가 바로 옆에 있어요.
점심 지나서 가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거의 오픈 때 맞춰서 들어가려고 일찍 만났는데 배가 고파서 스벅에서 커피 마시고 11시 30분쯤 입장했어요!

 

 

매표소 앞쪽에 있는 스포츠 몬스터 맵인데 정말 넓죠! 각각 게임마다 나뉘어 있고 생각보다 크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용요금

이용시간 2시간 기준

성인 25,000원

청소년/어린이 20,000원

 

*이용 시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이용요금이 생각보다 꽤 비싸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할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생일자 할인이 있었어요.

 

해당 월 생일자의 경우 동반 1인까지 30% 할인!!! 17,500원이면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하지만 저희는 생일자가 아니라서, 생일자 할인은 못 봤고 10월에는 백신 접종자 5,000원 할인이 있어서 백신접종 증명서 인증해서 5,000원 할인받아서 20,000원에 다녀왔어요!

 

 

그밖에 문화의 날(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스포츠 몬스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인증하면 5천 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평일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한가한 평일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ㅎㅎ

 

 

입장권 구매하고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는 시간부터 시간 체크가 되고, 별도로 알림이 오지 않기 때문에 중간 중가 ㄴ시간 체크하셔야 합니다ㅠㅠ!

 

 

입장권이라고 할 수 있는 팔찌를 줍니다. 이용 하시마다 태킹 하고 입장하시면 돼요!

 

 

입장 전 테이블에 놓여있는 마스크! 아무래도 땀도 많이 흘릴 것 같아서 저희는 여기 있는 얇은 마스크로 바꿨어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이런 센스 너무 좋네요*_*

 

 

락카함에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요! 보관료는 100원이고, 나중에 물건 찾을 때 돌려받을 수 있어요.

 

 

옆에 지폐교환기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거!!!

 

 

저희가 제일 처음 이용한 16번 미끄럼틀이에요! 여기 오면 이걸 꼭 타야 한다고 해서 저희는 가장 처음 이용했어요!

 

 

 

일단고/오지고/지리고/천신만고 4단계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위에서 바를 놓으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

밑에서는 많이 안 높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위에 가보니까 꽤 높더라고요ㅎㅎㅎㅎㅎ저는 가장 높은 4단계를 선택했어요ㅎ_ㅎ

 

 

이 옷으로 갈아입었는데 옷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어봤어요 ㅋ_ㅋ

 

 

그다음은 클라이밍! 조금 잘리긴 했지만 제 기억상 맨 오른쪽에 있는 게 가장 쉬운 거고, 그다음 맨 왼쪽 중, 그 옆에 중상, 검은색이 최고 난이도라고 했는데 저는 중 했는데도 너무 어려워서........ 도중에 내려왔지 뭐예요ㅎㅎ,,

나름 손 힘이 세다고 생각했는데 위에서 하려니까 너무 무서움 ㅠ0ㅠ 남자 친구는 난이도 최상 성공했어요(굿굿)

 

 

이번에는 4번 야구 배팅장! 야구 처음 해보는데 왜 이렇게 빠른지ㅋㅋㅋㅋㅋㅋㅋ

공이 너무 빨라서 피하게 되더라고요ㅠㅠ 치려고 해도 뭔가 무서워서 못 치고,, 2게임 정도 한 것 같아요!

 

 

그리고 가볍게 농구 한 판! 엄청 넓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저희가 골대 두 개 다 이용했어요! 짱 잼ㅎ_ㅎ

 

 

이건 27번인데 밑에 발판을 빨리 눌러서 얼음깨기 게임! 이거 기대 많이 했는데 발판이 잘 안 눌러져서,, 하다가 중간에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

 

 

8번 LED 사격인데 뭔가 잘 안 보여서 전 잘 못하겠던데 남자 친구는 잘하더라고요ㅠㅠ

10초? 인가 그 정도 안에 쏴야 하는데 집중력 저하돼서 내기에서 졌어요(하하)

 

26번 축구! 이거 참 재밌었어요!!!! 축구공을 평소 많이 안차 봐서 그런지 한번 찼는데 왜 이렇게 아픈 거죠?_? 원래 이렇게 아픈가요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 많이 하는 종목이라 이것도 대기 좀 걸렸던 것 같아요.

 

 

그 다음엔! 스포츠 몬스터의 하이라이트!! 20번 짚 코스터, 29번 루프 코스!!!!

 

이 두 가지는 꼭 타셔야 해요!!! 이해를 돕기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따왔습니다.

짚라인 타는 것 처럼 앉아서 타는건데 스릴 장난아니에요!!!!! 스피드도 엄청 빠르고 한 30초 탔나,, 순식간에 끝나버립니다ㅠㅠㅠ 끝나고 나면 너무 아쉽! 꼭 타셔요!!!

 

루프코스는 높은 곳에서 6가지 코스의 장애물을 건너가야하는 코스에요ㅠㅠ 생각보다 무섭습니다,,

 

 

사람들 건너가는 것 보이시나요,, 저 외나무 다리를 줄 하나잡고 건너가야합니다. 중도 포기가 가능한 코스가 있고, 아닌 코스가 있어요ㅠㅠ 저는 식은땀을 흘리며,, 마지막 코스까지 완주를 했답니다ㅠㅠㅠㅠㅠ (대견해 나 자신)

 

 

이렇게 놀다보니 2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ㅠㅠ 대기는 많은건 많고 없는 건 없어서 시간 절약을 하시려면 동선을 잘 짜시는게 좋을 듯 해요. 두시간이 짧긴한데 즐기기엔 적은 시간은 아닌 것 같아요. 마지막 짚코스터랑 루프코스를 아주 핫 하게 즐기고 왔네요 ㅎ_ㅎ 돈 아깝지 않게 재밌게 놀고와서 만족합니다!!! :)

 

실내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스포츠 몬스터 간단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