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 특색있는 동네카페 호취정

갬성미미 2021. 11. 13. 16: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동네 카페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인 것 같은데 매번 미루다가 이제야 방문하게 되네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호취정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무로 39번 길 3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외관 사진

 

외관은 빨간색으로 아주 강렬하죠ㅎㅎ! 처음에는 여기가 술집인가 했는데 카페더라고요!

근데 술도 판매하는 것 같아서 생각해보면 그런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테라스 자리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여기서 여유 느끼기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안 추웠다면 테라스에 앉으려고 했지만, 날씨가 꽤 쌀쌀해서 저희는 안에서 마시기로 했어요:)

 

 

처음에 여기 카페 이름이 어디에 있나? 했는데 들어가는 입구 바로 앞에 이렇게 있었어요!

호취정! 뜻은 제대로 잘 모르겠지만 무튼 그렇다고 합니다ㅎ_ㅎ

 

내부사진

 

내부는 아주 작았어요! 아담하고 동네 카페 같은 느낌?

근데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_ㅎ

 

메뉴판

 

동네 카페답게 커피 종류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라떼 종류도 많았는데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음료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주문 LIST

청포도 라떼 4.0

바닐라 라떼 4.0


 

 

아담한 창가석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ㅠ0ㅠ 레드 컨셉이랑 식물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사장님께서 열심히 커피를 만들어주십니다ㅎㅎ

 

 

왼쪽이 청포도라떼, 오른쪽이 바닐라 라떼에요! 내부에서 취식을 한다면 로터스 과자를 주시는데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용! 저 과자 달달하니 맛있어요*_*

 

 

라떼 안에 들어있는 청포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맛이 궁금해서 주문할 때 사장님께 무슨 맛이냐고 여쭤봤었는데 유산균 먹는 느낌이라고 하셨거든요. 한 입 먹자마자 아 이 느낌이구나 했어요ㅋㅋㅋㅋㅋ

 

 

청포도 라떼 위에는 말린 레몬이 들어가 있어요. 먹어도 된다고 해서 평소 레몬을 좋아하는 저는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아트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_*  커피 맛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달달한 커피 좋아하는데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ㅎㅎㅎ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너무 좋고 테이크아웃만 하고 나오기도 편하고:) 여러 가지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