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일산 디저트 카페 에그타르트 맛집 슈라즈케이크

갬성미미 2021. 10. 20. 1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제가 요즘 디저트에 꽂혀버려서,, 주말 마다 디저트 맛집을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케이크는 너무 흔하고, 다른 디저트 없을까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곳인데 인생 에그타르트를 만났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슈라즈 케이크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56번길 34-4

■ 전화번호 : 070-4007-4574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주차공간 작음

생방송투데이 2547회 20.04.07. 3종 떡고물케이크

https://www.instagram.com/shurazcak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외관사진

 

주택 밑에 1층에 위치한 작은 카페입니다. 근데 역시 디저트 맛집이라 사람이 꽤 많아보였어요~

아쉽게도 주택상권이라 주차장은 따로 없고 카페 입구 앞쪽에 3대~4대 주차 가능합니다.

 

내부사진

 

3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점심 시간 이후 때문인지 거의 만석이었어요.

거의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4천원, 카페라떼 4,500원, 티 종류랑 에이드 종류도 있어요.

 

 

사전에 블로그로 어떤 케이크가 맛있는지 확인을 해봤는데 콩고물케이크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케이크는 중간 중간 직원분께서 만들어서 채워넣어주셨어요! 

 

 

망고랑 레몬케이크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ㅠ

 

 

콩고물이랑 쑥고물 케이크가 가장 인기 많던데 비주얼을 보니 굉장히 건강할 것 같은맛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도 있었지만 내가 아는 맛 일것 같아서 콩고물 케이크를 주문!

 

 

작은 케이크 상자에 담아주셨어요.

 

 

 

쿠키도 있는데 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하나 살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그 유명한 에그타르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먹으러 여기까지 왔다구요.

플레인은 안에 바닐라빈이 들어있어요. 치즈랑 옥수수, 초콜릿 총 4개의 맛이 있는데 저는 플레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LIST

플레인 에그타르트(2개)

콩고물 케이크 


 

 

 

근처 메가커피를 들려서 커피를 한잔 샀어요. 메가 커피 맛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세팅하고 보니, 꽤 많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포장해서 바로 먹을 건 아니였기 때문에 어떻게 보관해야할지 여쭤봤는데 작은 안내문을 주셨어요.

냉장, 냉동보관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셔도 되고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오래 가지고 있지 않아서 냉장/냉동보관은 따로 안했고, 바로 먹었어요!!

 

 

콩고물 케이크 비주얼ㅋㅋㅋㅋㅋㅋ 맛 없어보이지만 제 입맛에는 딱 이었어요:)

고소한 콩가루랑 인절미랑 합친 느낌!!!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있는 쿠키는 판매하시는 콩고물 쿠키인 것 같은데 이렇게 같이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할매 입맛인가,, ㅎㅎㅎㅎㅎㅎㅎ 

 

 

이걸 사러 거기까지 갔습니다ㅠㅠㅠㅠㅠ 바로 에그타르트!!!!!

 

 

사이즈가 정말 커요. 보통 에그타르트는 한입 두입 먹으면 끝나는데 자체가 두꺼워서 씹는 식감이 아주 굿 ㅠㅠㅠ

 

 

제가 샀던 플레인 에그타르트는 안에 바닐라빈이 들어있는데 진짜 넣자마자 살살 녹습니다ㅜㅜㅜ

정말 부드럽고 푸딩같아요.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ㅠㅠ 역시 인스타에서 핫할만 하네요.

 

에그타르트 좋아하시는분들 꼭 드셔보세요!

슈라즈케이크는 서교점이랑 대화점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멀어도 방문해서 드셔보실 만 합니다! 

완전 강추:) 너무 부드러워서 넣는 즉시 순삭된다는,, 슬픈 현실도 있네요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