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서울 근교나들이 포천 가볼만한 곳 포천 아트밸리

갬성미미 2021. 10. 4. 1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이번 여름 포천 여행으로 다녀온 포천 아트밸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많이 더운 날 방문을 했던 기억이 있어서,, 사진 찍기 정말 힘들었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포천 아트밸리

■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 개방시간 : 월요일 09:00 - 19:00

(입장 마감 18:00)

*매월 첫 번째 월요일 휴장


 

저는 아침부터 일찍 서둘러 포천으로 향해 11시 반 12시쯤 도착했어요~

사전에 찾아보니 구경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고 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꽤 넓더라고요!

 

 

매표소 앞에 관광안내도가 있어요! 포천 안에 있는 관광지들이 안내되어있어요~

이렇게 보니까 꽤나 넓어요.

 

 

입장료

어른(개인) 5,000원

어린이(개인) 1,500원

어른(단체/20명 이상) 3,000원

어린이(단체/20명 이상) 1,000원

청소년, 군인(개인)3,000원

청소년, 군인(단체/20명 이상) 2,000원

 

 

입장료와 모노레일은 따로 결제하셔야 해요. 아트밸리가 면적 자체도 넓고 언덕이 높아서 걸어 올라가기 힘들긴 하지만, 후기 보니까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어올라 가면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모노레일을 타기로 했어요!!!!

 

 

모노레일

성인(왕복) 4,500원

성인(편도) 3,500원

청소년(왕복) 3,500원

청소년(편도) 2,500원

 

 

왕복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데 저희는 편도로 구매했어요.

날이 선선하고 좋으면 올라갈 때만 편도로 끈고 내려올 때는 내리막길이니까 저희처럼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와도 될 것 같아요!!

 

 

티켓을 구매했더니 포천 상품권 2천원을 받았어요! 포천 지역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데, 저희는 가지고만 있었지 사용하지 않아서 아직도 제 지갑 속에 있다는 사실ㅎㅎㅎㅎㅎㅎㅎ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제 막 열차가 떠났는지 사람이 없었어요!

조금만 더 빨리 올걸 ㅎㅎㅎㅎㅎㅎ이라는 생각,, 을했죠.

 

 

그리고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렸나. 모노레일이 도착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앞 쪽에는 역시 애기들이 점령ㅎㅎ 저희는 일찍 앞쪽에 탔지만 자리를 양보하고 2번째 줄에 앉았어요~

노래 한곡 다 들을 때쯤? 5분 정도 탔나 너무 빨리 도착해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

 

 

첫 번째 방문지 천문과학관이에요. 사실 포스팅으로 어떤 곳인지는 대략 봤지만 입장료까지 냈으니

뭐라도 봐야 할 것 같아서 후다닥 보고 나오기로 했어요.

 

약간의 체험 요소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실제로 거의 대부분 가족단위로 방문이 많았답니다ㅎ_ㅎ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저희도 역시 촬영을 했죠!

촬영을 하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어서 이메일로 보냈는데 왜 이메일이 안 왔을까요ㅠㅠ 뭔가 오류가 난 듯해요,,

 

그리고 서둘러 도착한 이곳! 아트밸리 하면 바로 여기죠~  천주호라는 곳입니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저는 첫 방문이에요ㅎㅎ,,

 

 

내려가서 가깝게 보니까 물이 맑더라고요. 햇빛도 강해서 그런지 물결이 반짝반짝 빛나죠!!

잔잔하니 물 멍하기 좋긴 했는데 너무 더워서 사진 몇 장 찍고 탈출ㅋㅋㅋㅋ

 

 

천주호 보고 힐링 숲길? 따라서 후다닥 내려왔어요. 시간이 많으면 천천히 돌아다녔겠지만 내려오는데도 빙 돌아서 오느라 시간이 좀 걸렸네요. 생각보다는 막 그렇게 많이 볼 건 없었지만 천주호가 유명하니 한번쯤은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