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경기도 평택 데이트코스 추천 평택호 자동차극장

갬성미미 2021. 9. 30.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나질 않네요.

영화는 보고싶고해서 자동차 극장을 가기로 했어요!

 

평택호 자동차 극장인데요. 평택호 주변이라 산책로도 되어있고 해서 여기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봤던 영화는 황정민 배우가 나오는 '인질'이었는데요. 영화는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평택호 자동차극장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길 159 (권관리)

■ 금액 : 차량 1대당 20,000원

■ 전화번호 : 031-682-0410

■ 상영 영화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http://ptcarmovie.com/

 

평택호 자동차극장 영화도 보고 데이트도 하고 놀러오세요

평택호 자동차극장 영화도 보고 데이트도 하고 놀러오세요

ptcarmovie.com

 


 

 

제가 다녀왔던 날은 날씨가 무척이나 흐렸어요ㅠㅠ 평택호 자동차극장 바로 앞에는 이렇게 강이 펼쳐져 있어요!

날 좋은 날 왔으면 예뻤을 텐데 조금 아쉽,,

 

워낙 커서 한강 분위기도 나고 사람들이 돗자리랑 텐트를 가지고 여유를 즐기기도 하더라고요~

 

 

강 주변 산책로예요.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산책할 맛 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영화 보러 좀 일찍 오시면, 여기 주변 걸으면서 시간 때우기 좋아요!

 

 

 

저희는 8시 영화여서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차들이 꽤 많았어요.

들어가기 전에 결제를 하고 차량 입차 순서에 맞게 직원분께서 주차 공간을 안내해주십니다.

 

 

★소소한 TIP 공유

1. 상영 2시간~2시간 30분 전에는 가시는 것을 추천

 

영화마다 틀리지만 후기를 보니 대부분 2시간은 잡고 가야 좋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느 후기를 보니, 2시간 30분 전에 가도 제대로 못 봤다고.........

 

 

2. SUV 차량은 몇 대 들어가지 않아요.(승용차 추천)

앞 쪽이 승용차 뒤쪽이 SUV 차량인데 승용차가 들어가는 공간보다 SUV가 들어가는 공간이 조금 더 작더라고요.

도착 전에 3시간 전에 전화드렸을 때도 SUV 차량은 도착하면 못 들어갈 수 있다고 했는데 승용차라고 하니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SUV 차량 차주분들은 참고해주세요!!

 

3. 음식은 다른 곳에서 구매해서 오세요!

자동차극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매점이 있긴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말씀드릴게요!

 

자동차극장 뒤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SUV차량 시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희 차량 시야 컷이에요! 블랙박스에 살짝 걸리긴 했지만 의자 뒤로 해서 보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보여요!!

 

 

극장 안에서 운영하고 있는 매점인데 라면부터 시작해서 거의 다 있어요!

 

 

맥주랑 음료도 있는데, 가격이 4천 원인가.. 3천 원인가....... 편의점이랑은 비교 불가.. 핫바도 있네요~

 

지포랑 숏다리 같은 군것질거리도 있어요. 영화 보면서 씹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지포를ㅎㅎㅎ,,,

 

 

맥주랑 사이다랑 팝콘이랑 지포 샀는데 14천 원인가............ 

여러분 음식은 꼭 사서 오세요... 저희도 사서 오려고 했지만 이런 곳에서는 매점에서 먹는 재미 아니냐며..ㅎㅎ

하지만 가격을 보고 하하 했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직접 지포를 구워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잡아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스타벅스에서 사 온 커피도 마시고, 맥주도 마시고.

바프찍기 좀 남았던 날이라............ 안심하고?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정각이 되자 영화 시작! 라디오 주파수로 들으니 새롭고 재밌더라고요!

제가 봤던 인질 영화는 긴장감도 있고 몰입감 있게 봤네요:)

 

언택트 시대인데, 영화관 대신에 자동차 극장도 괜찮은 것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