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인천 송도 프라이빗한 곳에서 즐기는 차크닉(차박장소 추천)

갬성미미 2021. 9. 7. 2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프라이빗한 차박지! 차크닉 장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음 달, 남자친구와 함께 바디 프로필 준비를 하기 위해 요즘 식단 중인데요.

데이트는 해야 하고 식단도 해야 하고, 만나면 또 먹을 거밖에 없으니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차크닉 장소를 알아봐서 간단한 도시락을 먹기로 했어요!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여기로 픽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차박이 가능한 캠핑장도 있었지만 간단하게 즐기고 싶었기에 여기로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송도 차크닉 추천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99-3
*힐스테이트 레이크 2차 아파트 맞은편

 

저 주소대로 찍고 가시면 되는데, 여기 주변에 공사 중인 곳이 많아서 네비로 찍어서 돌아 돌아 도착했습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송도의 한강 같은 느낌이죠!!!!! 너무 좋아요ㅠㅠ

 

 

약간의 공사현장이 있긴 하지만 건물들이 참 예뻐요!

밤에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ㅠㅠ~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앞 쪽에 차를 주차하고 일단 여유를 즐겨봅니다.

크 이거 한강 부럽지 않은 뷰에요~.~

 

 

옆 쪽으로는 그냥 길인데 바닥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볍게 강 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ㅎ_ㅎ

 

 

그리고 제가 싸온 도시락! 이거 만드는데 두 시간이나 걸렸어요ㅠㅠㅠㅠ

샌드위치에 샐러드까지 이 정도면 밖에서 먹는 것 안 부러웠어요!!!

 

 

맛있는 샌드위치와 차 안에서 기분 좋은 노래를 듣는데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해질 무렵 노을도 예쁜 곳인데 야경은 센트럴파크에서 보기로 해서 샌드위치 먹고 주변 산책하고 왔답니다:)

 

송도에 간단하게 프라이빗하게 차크닉 하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예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