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카페투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근처 카페 송도 컵피(CUPI)(애견동반가능)

갬성미미 2021. 9. 23. 19: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트리플스트리트 근처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늑하고 커피맛, 디저트맛도 괜찮았던 카페인데요. 자 함께 가보실게요!


컵피(CUPI)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 전화번호 : 010-8004-1117
■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 - 22:00
(Last order 21:30)
■ 주차 가능/애견 동반 가능


 

외관 사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데 저희는 옆에 있는 카페랑 헷갈렸어요ㅋㅋㅋㅋ
멀리서 봤을 때는 옆에 있는 카페랑 같은 곳 같지만 완전 다른 곳이더라구요(하하)


한글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영어로 되어있어서 뭔가 색다르기도 했네요ㅎㅎ

내부사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 후 피크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꽤 많았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고 테이블 간의 거리도 가까운 편이었어요!


카페 자체의 인테리어는 우드톤으로 아주 제 스타일이었어요! 천장 위쪽에 달린 전구랑 장식물들도 모두 제 스타일ㅎ-ㅎ

메뉴판


메뉴는 커피 종류, 차 종류, 에이드 모두 있고 말차포카토가 유명한 것 같은데 도저히 칼로리 감당이 안돼서,,
그냥 조용히 작은 디저트 2개만 먹기로 했어요ㅠ0ㅠ


컵피의 모든 디저트는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발효버터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완전 디저트 맛집 인정!!!


맛있는 디저트들은 솔드아웃이 벌써 되어버렸어요ㅠ0ㅠ 크로플도 솔드아웃,,,,,,,,,
네.. 크로플은 먹지도 못하지만 그냥 아쉽더라고요.. 솔드아웃인 게(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 LIST

얼그레이 레몬티 5,500원
패션후르츠 수제청 에이드 6,000원
플레인 휘낭시에 2,500원
초코로 된 큐브 파운드케이크 3,800원(?)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고 사진을 찍고 카페를 둘러보았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자리로 가져다주셨어요.
음료보다 눈에 띄는 건 바로 디저트......... 제 스타일은 휘낭시에 희희
홀드가 핫컵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 같은데, 이렇게 껴주시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스티커로 작업하신 것 같은데 컨셉이 넘 귀엽 ㅠㅠㅠㅠㅠㅠㅠ

 


홀드를 빼고 한번 찍어봤어요. 왼쪽이 얼그레이 레몬티, 오른쪽이 패션후르츠 수제청 에이드예요~


카페인이 안 받아서 커피를 잘 못 마시는 저는 얼그레이 레몬티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떠있는 레몬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_*


휘적휘적~ 한입 먹었더니 얼그레이 느낌보다는 레몬티 느낌이 조금 강했어요!
완전 제 스타일!!! 그렇다고 해서 너무 신맛도 아니고, 얼그레이랑 적절히 조화가 되는 그런 맛.
레몬이 위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밑에도 많이 깔려있었어요.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쏘쏘~


중요한 것은 바로 디저트죠! 제가 그렇게 먹고 싶었던 휘낭시에ㅠㅠㅠㅠㅠ 짱 맛
역시 유기농 밀가루와 발효버터를 사용해서인지 너무 부드러웠어요.


보기만 해도 달달한 게 느껴지는 초코,, 파운드케이크 ㅎㅎ
사실 여기는 레몬 큐브 파운드케이크가 유명한데 솔드아웃이라 먹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초콜릿 케이크는 초코 좋아하는 남자 친구 다 주고,,, 는 아니고 조금 뺏어먹었어요(ㅎㅎ)

디저트 맛집이라는데 맛있는 디저트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오라는.. 뜻이겠죠?ㅎㅎ 바프 끝나고 또 가서 디저트 흡입하고 싶네요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