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파주 문산CGV 근처 샌드위치 맛집, 극장앞

갬성미미 2021. 10. 6. 22: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샌드위치 가게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바프 때문에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먹는 게 샌드위치라니... (네.. 다음 TMI)
그럼 가보실까요오


극장앞 Sandwich cafe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21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7-1342-4966
■ 전화로 미리 주문 가능


외관 사진


도로 쪽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아기자기한 느낌이고 앞 쪽을 보니 아이스크림 배너도 있는 거 보면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를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내부사진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사람도 없으니 홀에서 먹기로!


여기 앉아도 괜찮을 것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녀서 패스 ㅎ_ㅎ;


감성 가득한 글귀들도 있고 와이파이도 가능합니다.

메뉴판


이 메뉴판 출처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가져왔어요! 제가 찍은 메뉴판은 잘 안보이더라고요ㅠㅠ
아메리카노 2,500원부터 시작하고 샌드위치 메뉴들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극장 앞 카페 바닐라 라떼는 무설탕 바닐라 시럽으로 만든다고해요! 바닐라 라떼 좋아하지만,,
아무리 무설탕이라도 저희는 무서워서 ㅠㅠㅠㅠ 패스패스 (네 식단 중이라서요,,)


역시 가게 앞 배너에 있는 것처럼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컵만 가능하고 가격은 3,900원. 조금 높은 편이긴 한 것 같아요~


대만 샌드위치, 베이글, 호두타르트 등 샌드위치가 아니더라도 메뉴가 꽤 많았어요.
대만 샌드위치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을까 말까 하다가 참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핸드폰으로 검색했을 때는 메뉴가 많아 보이는데 세트로 파는 것을 보니 몇 개 안되더라고요.
저와 일행은 단품으로 주문했고, 치아바타 베이컨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크래미랑 치킨데리야끼 중에 고민했는데 베이컨으로 결정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료가 없어서 조금 허전하긴 하네요?_? 하지만 괜찮아요. 샌드위치만으로도 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반으로 갈라서도 찍어보고 안에 재료 보이게도 찍어보고! 속 재료가 아주 꽉 차있어요~!


겉에 치아바타 빵이 아주 부드러웠어요. 사실 치아바타 많이 안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었지,,,


한 입 먹었더니, 소스랑 베이컨의 조합이.. 아주 맛있더라고요ㅠㅠㅠ 꿀맛
그리고 이 퀄리티에 5,300원이라니 가성비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다음에는 먼저 전화로 주문해놓고 와야겠어요:)

크읍 다음에는 다른 메뉴 도전하러 가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