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양평 뷰 맛집 남한강이 보이는 스타벅스 더양평DTR

갬성미미 2021. 9. 14. 2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양평에 있는 뷰 좋은 스타벅스, 바로 스타벅스 더양평DTR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남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뷰 좋은 스타벅스 중 하나로 유명한데요.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스타벅스 더양평DTR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 영업시간 : 평일(월-목) 09:00 ~ 20:00, 금요일 09:00 ~ 20:30

                  토요일 08:30 ~ 20:30, 일요일 08:30 ~ 20:00

■ 드라이브스루/리저브 매장


 

외관사진

 

더양평DTR 꽤 큰데요! 저는 평일 오후 정도에 방문 했어요. 언제봐도 영롱한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ㅎ_ㅎ

 

 

3층까지 있고, 리저브바와 티바나바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해요!

 

내부사진

 

여기가 주문하는 2층인데 리저브 로고가 너무 멋있죠- 리저브 음료는 여기서 받아야해요!

 

 

 

그리고 중앙 리저브바에서 올라오면 옆 쪽에 북한강이 바로 보여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그리고 주문하러 갔는데 역시나 소문대로 빵이 정말 많더라구요,,

 

 

빵,,,,,,,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ㅠㅠㅠㅠ 먹고싶은건 많았지만 몇개만 먹기로ㅎㅎ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는데 바로 보이는 남한강뷰-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은데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까요ㅠㅠ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역시나 사람이 많은 것?

 

 

원래 이 계단에도 많이 앉는 것 같은데 보수공사 때문에 못 앉게해놨더라구요.

여기서 바라보는 뷰도 꽤 예쁠 것 같아요~

 

 

밑에서 내려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꽤 크죠. 역시 평일이라 사람이 막 많진 않아요ㅎㅎ

 

 

저희는 운 좋게 강 바로 앞쪽에 앉게됐어요!! 자리 싸움이 장난 아닌듯ㅎㅎㅎㅎㅎ

 

 

4명이서 빵 3개 이 정도면 괜찮죠?_? 포카치노는 피자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안 쪽에 크림 가득- 칼로리 폭탄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 강을 보며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고

 

 

계단 위쪽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남한강뷰가 더 잘보이죠~ 날씨 괜찮으면 여기 앉아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있는데 크기가 꽤 커요~ 주말에는 여기도 북적할 것 같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에서 나오는 길에 보였던 1층, 오히려 더 1층이 더 한적하고 스타벅스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아요.

저 앞쪽도 뷰가 예쁘더라구요! 근데 몇 자리가 없어서 자리 경쟁이 심할 듯한 느낌ㅎㅎ

 

스타벅스 더양평DTR 처음 가봤는데, 한번도 안가보신 분이시라면 한번 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더양평DTR에서만 먹을 수 있는 푸드도 있으니 방문하면 여기서 먹을 수 있는 푸드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한적한 평일에 오시면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