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가평 신상카페 스타벅스 남이섬점 솔직 후기

갬성미미 2021. 9. 6. 20: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가평에 새로생긴 스타벅스 남이섬점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저번달에 생겨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스타벅스 남이섬점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54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주차가능


 

외관사진

 

남이섬 선착장 가는 입구 쪽에 위치한 스타벅스 남이섬점입니다!

새로 생긴 건물답게 깨끗해보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에 6대~7대 정도 가능하고,

 

 

안 쪽으로 보시면 고객 전용 주차장입구라고 표지판이 있습니다.

 

 

꽤 넓은 공간의 주차장이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빵들! 저의 눈을 사로잡은 건 크로아상.. 저거 맛있는데ㅠㅠㅠㅠ

 

 

남이섬점은 신기하게도 빵을 직접 구워주는지 오븐이랑 기계가 있었어요~

투명 유리로 되어있어서 빵 굽는 모습을 직접 볼수도 있을 것 같은?

 

 

총 5층까지 있는데 우리는 위에서부터 내려오면서 구경하기로!

 

 

이 곳이 바로 5층 옥상이에요! 제가 갔던 날은 더워서 그냥 쓱 구경만 하고 왔어요ㅎㅎ

저기 앞에 보이는 건 가평 남이섬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번지점프대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간날에도 번지점프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신기신기

 

 

옥상 관리가 잘 되어있고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4층으로 내려가봅니다~

 

 

역시 뷰 좋은 4층, 사람들이 제일 많았어요ㅋㅋㅋㅋ 아무데도 사람이 없나 했더니 여기에 다 있네요ㅎ.ㅎ

북한강이 바로 눈앞에~ 뷰가 제일 좋은 자리에요.

자 이제 3층으로 가보실까요!

 

 

3층은 북한강뷰라고 하기엔 굉장히 멀었던... 앞 건물 옥상뷰에요ㅋㅋㅋㅋㅋㅋㅋ

4층보다 사람은 없었지만 참 아쉽죠^^;

 

 

텅빈 2층ㅎㅎ 넓긴 넓었지만 이 날은 평일이라 사람이 더 없었어요ㅠㅠ

 

 

2층은 앞에 닭갈비집 뷰ㅋㅋㅋㅋㅋㅋ 주변이 관광지라 여러 음식점들이 많은데 그 음식점이 바로 보이는 뷰에요.

남이섬점이라 기대는 했지만, 북한강 뷰는 4층밖에 없었다는 점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남이섬은 방문객들이 많으니 커피 한잔 하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