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상동카페 레트로 감성가득한 샐러드맛집 읍천리 382

갬성미미 2021. 9. 1. 22: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 한 곳을 준비했습니다.

부천 주변에는 유명한 카페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읍천리 382는 5월에 오픈한 카페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데 리뷰가 너무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를 참고했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읍천리 382

■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05번 길 8-15 1층

■ 전화번호 : 032-328-038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연중무휴

■ 포장/배달 가능

 

■ 주차정보

카페 앞 쪽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 가능

인근 공영주차장 위치는 상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있다고 해요.

(10분 300원, 오후 7시 이후 무료, 주말, 공휴일은 무료 운영)


 

외관 사진

 

외관이 레트로 느낌이 벌써 가득해요! 이 주변 동네는 말 그대로 정말 평범한 동네 골목인데, 그런 골목에 이런 곳이!

카페 자체가 눈에 확 띄고 꽤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레트로 분위기!!!! 요즘 이런 옛날 분위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카페 내부에 있는 레트로 느낌의 소품들도 조금씩 있어요.

아기자기 소품들!!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어서 핸드폰 찍다가 배터리가 없어도 걱정 없지요~.~

 

메뉴판

                                 

메뉴판을 찍어와 봤는데 살짝 작네요ㅠㅠ 커피, 라떼, 에이드, 스무디 종류까지 음료는 다양하게 있고

여러 리뷰를 보니 미숫가루랑 딸기밭라떼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샐러드랑 샌드위치 종류도 있어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ㅎ_ㅎ

     

     


주문 LIST

유자 에이드 4,500원

딸기밭라뗴 4,900원

치킨텐더 샐러드 8,900원

불고기 샌드위치 6,900원

 

총 25,200원


 

한 3~4명이서 먹었을 것 같지만,,, 2명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놀라셨죠,,

이 날 점심은 패스하고 초 저녁에 먹는 거라 좀 많이 먹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 맛집 찾아서 가놓고서는 메뉴 두 개,, 시켰네요ㅠㅠㅠㅠㅠ 이렇게 매번 자제하기가 힘듭니다.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예쁜 쟁반에 세팅해서 이렇게 주시는데 받자마자 사진 찍어야 한다며 사진 몇 장을ㅎㅎㅎ

 

 

읍천리는 배달도 가능해서인지 매장 내에서 모든 음료는 이렇게 캔에 제공돼서 위생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뭔가 맥주 따는 느낌도 나고요! (.. 네 다음 TMI)

 

딸기밭라떼는 소문대로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딸기가 씹힐 정도로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유자 에이드도 역시 성공적! 음료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샐러드 안에 내용물은 완전 꽉꽉 알찼어요! 실제로 보시면 볼이 정말 커요!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다 먹었죠ㅎㅎㅎㅎ 

 

양배추, 파인애플, 맥반석 계란, 파프리카, 양배추, 올리브 등등 먹을게 너무 많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텐더 샐러드라, 위 쪽에 올려져 있는 치킨텐더도 바삭해서 야채랑 같이 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_*

 

 

그리고 불고기 샌드위치ㅠㅠㅠㅠㅠ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빵은 통밀빵이고 안에 내용물이 꽉 차있어요!!!

불고기가 완전 가득 들어있어서 먹을 때 고기랑 토마토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대체적으로 읍천리는 배달이 되는 곳이라 포장 용기도 참 예쁜데 샌드위치, 샐러드 모두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요!!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