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음료 달달한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 솔직 후기

갬성미미 2021. 9. 19. 1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가을 오텀 신메뉴 후기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자 먼저 음료 먼저 보실께요~ :)

 

 

신메뉴소개

 

10월 11일까지 진행중인 프로모션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3가지 음료에요~

여기서 가장 핫한 메뉴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인데 매년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의 아인슈페너 느낌이라고 하는데 저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네요ㅎㅎ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는 칼로리를 보고,, 바프 끝나고 먹을거라고 다짐했습니다(하하)

 

사이렌오더 추가 별 이벤트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매장에서 주문시 별2개 추가 증정)

이벤트 기간은 9/7(화)~9/20(월) 까지 2주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안에 먹는거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추가별을 받을 수 있으니, 그렇게 주문해야겠죠!!!! 라고 말하지만 저는 어제 매장에서 구매했다는 사실ㅎㅎㅎㅎㅎㅎㅎ,,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후기

 

남자친구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무지방우유, 라이트시럽으로 바꿔서 먹었고, 저는 오텀 로드 애플 블랙티를 먹었어요! 애플 블랙티는 흔히 사람들이 사과주스 맛이라고 하는데 넘 궁금궁금

 

아!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는,, 그냥 거의 맛이 안났어요. 역시 라이트시럽으로 바꿔서 그런가봐요ㅎㅎ

멀고도 힘든 다이어트의 길이네요(흑흑)

 

영롱한 스타벅스,,  색은 딱 사과주스 색이에요ㅋㅋㅋㅋ 스타벅스는 색이 참 마음에 든단말이죠ㅎ_ㅎ

안에는 사과를 연상할 수 있는 과일건조칩이 들어가있어요! 퍼스널옵션에서 빼는 것도 가능합니다.

 

 

집에와서 한 입 먹어보니, 이건 딱 사과주스 맛ㅋㅋㅋㅋ 건강한 사과주스라고 해야할까요,,?

당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조금 덜 달게 먹고싶었는데 정해진 베이스가 있는 티라서 따로 조절은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이건 너무 아쉬움 ㅠㅠㅠㅠㅠㅠ

 

 

제 입맛에는 자몽허니블랙티보다는 조금 덜 달았는데, 얼음을 녹고 녹여서 먹었답니다(ㅎㅎ)

당이 필요할 때 먹기 좋은 사과주스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블랙티라 카페인도 조금 들어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 싶네요!

 

그래서 스타벅스의 신메뉴는 언제나 사랑이죠-

얼른 바디프로필을 끝내고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후기를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