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굽네치킨 갈릭마왕 순살 내돈내산 배달후기

갬성미미 2021. 9. 28. 2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배달음식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바로바로 굽네치킨 갈릭마왕이에요~~~~~~ 저의 마지막 치킨,, 이기도 합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굽네에 갈릭마왕이고 먹기 좋게 순살로 주문했어요~ 저는 요기요로 배달 시켜서 포장할인 2천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건 뭘까요,, 여기 원래 콜라 있어야할 것 같은데 콜라가 없네요,,ㅎㅎ
아마도 배달할인을 받았으니, 콜라가 없나봅니다ㅠㅠㅠ (이제야 알게됐네요..)


다행히 치킨무는 있구요. 순살이라 양이 조금 더 많아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콜라는 집에 있는 제로콜라를 가져와서 한 컷 찍어봤어요.
위에 올려져있는 것은 다진마늘 같았어요. 한입 먹자마자 마늘향이 아주 가득하더라구요~ 한국인들은 마늘 진짜 좋아한다는데 역시 먹자마자 느껴지는 달달한 맛ㅎㅎㅎㅎㅎㅎ_ㅎ


소스가 생각보다 달달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질리거나 물릴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달달하기도하고 굽네라 튀긴거보다 확실히 속살이 부드럽기도 하더라구요!!


부드러운 속살, 마늘향이 가득했던 굽네 갈릭마왕, 특히 퍽살이 아니고 부드러운 살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마늘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향도 많이나고 달달한 맛이 있어서요-

그래도 굽네치킨의 인기메뉴니 한번 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