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무선 캠핑용 선풍기 추천 루메나 팬프라임 2세대 무선 써큘레이터

갬성미미 2021. 8. 29. 10: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캠핑 때 잘 사용하고 있는 써큘레이터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여름 시작할 때 샀는데 너무 만족해서 꼭 리뷰해야겠다 싶어서 사진이랑 동영상을 찍어두었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하하)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루메나 팬 프라임 2세대 무선 써큘레이터

*현재 1+1 4천원 추가 할인 진행 중

 

1개 49,900원

2개 95,800원


 

https://brand.naver.com/lumena/products/5600963054?NaPm=ct%3Dkswjdahq%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f5efd835b4fc68546a343a598a40a6b237bf056 

 

루메나 FAN PRIME 2세대 무선 써큘레이터 : 루메나

[루메나]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하세요.

brand.naver.com

 

 

색상 정보

출처(루메나공식사이트)

 

루메나 공식 사이트에서 가져와봤어요. 색상은 블랙, 챠콜 그레이, 화이트가 있는데 제가 구매했을 때는 챠콜 그레이는 품절이고 블랙이랑 화이트밖에 안 남아서 저는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지금 현재는 챠콜 그레이가 있네요!!

챠콜 그레이 후기 보니까 색상 너무 예쁘더라고요ㅠㅠㅠ

 

 

후기

 

크기는 꽤 작습니다. 휴대용 선풍기로 사용할 거라 작은 선풍기를 샀지만, 크기가 작다고 무시하면 절대 안 된다는 것ㅎㅎ

4단계 풍속까지 조절 가능하고 높이도 조절 가능해서 활용성이 굿이에요!!

 

 

제품을 뜯으려고 하는데 QR코드를 스캔하여 정품 인증을 하면 1년 동안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뜯기 전에 바로 정품 인증하고 뜯었죠!!! 무상 A/S.. 소중해,,

 

 

박스 안에 있는 내용물들을 다 빼고 찍어봤어요. 오른쪽 밑에 있는 건 타프 걸이인데 타프에 선풍기를 걸어 사용할 때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저는 사용한 적은 없지만 후기 보니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블랙 색상은 겉면에 골드로 되어있어서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에요ㅎㅎ

크기는 딱 제가 생각한 아담한 사이즈예요- 남자 친구는 크기를 보고 바람이 별로 안 셀 것 같다고 했지만 한번 켜보니..

 

 

바람이 4단계까지 조정 가능해서 너무 시원했어요ㅋㅋㅋㅋㅋㅋ

움짤로 올려봤지만 실제 바람소리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밑에 동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바람은 4단까지 조정 가능하고 타이머 기능도 있습니다.

 

 

회전을 원하신다면 가운데 버튼을 2초-3초 정도 꾹 누르고 계시면 회전이 돼요!

 

 

충전용 선과 리모컨도 있으니 멀리서 바람 크기 조절하기 너무 간편한 써큘레이터였어요.

크기는 작지만 140mm까지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한번 충전해두면 최대 35시간 쓸 수 있다고 하는데 생각해보니, 캠핑 때 한나절 더 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하루 종일 틀어놔도 안심 안심!

 

 

오늘은 캠핑 필수품 써큘레이터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내돈내산 후기라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