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망원 한강공원 피크닉 세트 대여후기(피크닉109, 망원시장 방문)

갬성미미 2021. 9. 21. 15: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벌써 선선한 가을이 왔어요. 가을에는 한강 피크닉이죠!

지난 달,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망원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세트, 돗자리를 대여했어요.

그 날을 떠올리며 기록해볼께요오!

 


피크닉109 망원본점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53-20

■ 전화번호 : 0507-1437-3339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예약제)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고 봤는데 전화해보니, 수량이 많아서 매장으로 와서도 바로 대여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저희는 바로 매장으로 갔습니다.

 

 

대부분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평일과 주말 가격이 틀려요. 주말 가격이 평균 5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아요~

역시 주말이라 그런거겠죠?_?

 

 

웨건과 바구니, 선풍기, 담요도 있고

 

 

감성용으로 쓸 수 있는 조명과 보드게임도 있어요! 세트구성에 포함된 물품들이라 구성품은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꺼내주십니다.

 

 

핫한 임영웅님도 여기에 방문하셨네요!! 검색해보니 연예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대여한 세트는 갬성테이블이에요!

 


갬성테이블 상세 정보

월~목 1.5만 / 금,주말,공휴일 2.0만

기본 대여시간 3시간

구성(큰테이블+캠핑의자2+담요2+웨건(카트)+조명2 or 의자2)


담요가 필요한 날씨는 아니라서 직원분께서 센스있

게 선풍기 3개로 바꿔주셨어요!

그래도 더울텐데 1인당 선풍기 하나씩은 사용해야하지 않냐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센스만점!!)

늦은 시간은 아니라 조명선택안하고 의자를 추가로 하나 선택했습니다.

 

 

기본 대여시간 3시간인데 인스타에 올리면 대여시간 1시간 추가해서 총 4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이런 이벤트는 꼭 참여하는 성격인데 저희는 남은 시간이 얼마 없어서ㅎㅎㅎㅎㅎㅎ패스하기로,,

 

 

자 웨건을 끌고 열심히 찾아가봅니다!!!! 

 

 

뷰 괜찮은 곳에 자리잡아서 세팅을 해볼게요오

 

 

저희는 오는 길에 망원시장에 들러서 회랑 물회를 사왔어요! 만 오천원 정도하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았어요~

맛도 괜찮았구요!

 

 

크으 회랑 물회 세팅 중,, 물회 요즘 얼마나 먹고싶었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

 

 

따로 담겨져있는 물을 담아 물회를 만들어줍니다!

 

 

야채와 함께 휘적 휘적~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아주 간단하게 맥주한캔씩 쨘~ 작은걸로 하나씩 샀는데도 다 먹지도 못했다는ㅎㅎㅎㅎㅎㅎㅎ;

 

 

아주 즐거웠던 날이었네요:) 망원한강공원에서는 피크닉 처음 대여해봤는데 세트 구성도 괜찮고

인스타 이벤트도 하니까 4시간동안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한강의 계절이 다가오는데 조만간 또 피크닉하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