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아이스크림] 빙그레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솔직후기(+가격 및 칼로리정보)

갬성미미 2021. 8. 18. 07: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아이스크림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빙그레에서 나온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인데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빙그레 투게더 프로즌 요거트 블루베리


가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할인가로 4,500원정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은 투게더 시리즈를 많이 좋아하는데 안에 블루베리가 있으니 상큼할 것 같았어요.


요거트를 좋아하는 저는 '요거트' 라는 말에 확 끌려 구매를 하게 되었죠!


칼로리는 115kcal, 당 11% 들어가있네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칼로리가 꽤 높네요ㅠㅠ


열었더니 이런 문구가 있네요ㅋㅋㅋㅋㅋ
커피를 부으면 아포가토가 된다고 하니까 또 먹고싶은거 있죠..? 네 그래서 또 먹어봤습니다.
(사진은 아래쪽에 남기겠습니다)


아포가토를 먹기위해 3번 정도 펐는데 블루베리가 꽤 있네요! 맛은 굉장히 상큼합니다.
일반 투게더 기본맛에 요거트가 들어가서 상큼하고 블루베리가 느껴지는 맛 입니다.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사라지는 블루베리........... 없어지는 블루베리.
점점 투게더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하하) 또 한가지! 어디서 많이 먹어본 것 같은 맛이다 했는데
아이스크림 요맘떼가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요맘떼 파는 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었던 아포가토! 바로 여깄습니다~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아메리카노를 부우니 이렇게 완성되었네요.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셔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