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망원 브런치 찐맛집, 채광이 좋은 곳 카페 광합성

갬성미미 2021. 8. 26. 15: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망원동에 있는 핫한 브런치카페 한 곳을 가져와봤습니다!

요즘 망리단길이 뜨고 있어서 그에 맞춰서 저도 가봤습니다. 

운동 중인 저는 브런치카페를 찾아봤는데 카페 광합성 브런치로 유명한 카페였어요!

자 함께 가보실까요오

 


광합성 카페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9길 8

■ 전화번호 : 02-333-6933

매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0:00

(브런치 메뉴는 오후 3시 마감)


 

외관 사진

외관상으로도 느껴지는 따스한 분위기ㅎㅎ 들어가 봅니다.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식물원에 온 것 같은 기분ㅎㅎ

카페 내부에 거울이 꽤 많아서 인스타 감성 사진 올리기에도 너무 좋네요*_*

 

 

내부는 광합성이라는 카페 이름에 맞게 채광이 아주 잘 들어와요.

초록 초록한 식물은 모두 생화라고 합니다. 관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테이블은 6개 정도 있는데 늦게 왔으면 기다렸을 뻔했어요ㅠㅠ

좌석은 채광이 잘 들어오는 창가석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주방에는 직원분이 2분밖에 안 계셔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ㅠㅠ

광합성 오픈 시간은 11시라, 11시 30분쯤에 도착했는데 2팀 정도 있었고, 저희가 주문을 하려고 하니까 천천히 테이블이 차더니 12시에는 만석,, 브런치 메뉴는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하고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세 명이서 방문해서 브런치 2개만 시킬까 했지만 막상 사진을 보니 너무 작을 것 같아서 3개를 시켰어요.

1인 1브런치 하는 걸로 하고 자신 있게 주문ㅎㅎㅎㅎㅎ

브런치 메뉴에 3천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커피도 한잔했습니다.

 


주문 LIST

프렌치토스트 12,900원

아보카도 쉬림프 토스트 13,900원

바질 토마토 샌드위치 10,900원


 

변하지 않는 전구충인 저는 또 전구가 너무 예뻐서 찍었지 뭐예요ㅎㅎㅎㅎㅎㅎ(하하)

우드톤 인테리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ㅠㅠㅠㅠㅠ

 

 

 

 

저희 세명 다 브런치 메뉴에 아메리카노를 같이 주문했어요. 브런치 메뉴 전에 아메리카노 먼저 주셨어요!

 

 

귀여운 접시 ㅋㅋㅋㅋㅋ 접시, 포크, 나이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20분 만에 받은 브런치 메뉴 ㅠㅠㅠ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몰리는 건 어쩔 수 없다는 생각에 이 메뉴 생각하며 기다렸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죠~.~

 

 

움짤로 전체 컷으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세 명이서 먹기에 과한가 했지만 다 먹은 건 비밀입니다(ㅎㅎ)

 

프렌치 토스트(12,900원)

프렌치토스트의 빵은 계란이랑 우유를 섞어서 굽는 것 같았어요. 먹자마자 빵이 되게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고요!

한 입 먹고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 먹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그밖에 바나나, 계란, 야채도 많았는데요. 다이어터인 저는 빵은 2번만 먹고 야채만 먹었답니다ㅜ^ㅜ

 

아보카도 쉬림프 토스트(13,900원)

 

일단 쉬림프가 아주 크게 6개가 올려져 있다는 점에서 합격!!!!

아보카도와 그 주변 소스들이 너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밑에 있는 빵은 조금 딱딱해서 이렇게 손으로 먹는 게 훨씬 편하더라고요!!

빵 위에 있는 검은색으로 된 소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같이 먹었던 저의 일행들도 이 소스가 맛있다고 극찬했답니다*_*

 

바질 토마토 샌드위치(10,900원)

 

바질 토마토 샌드위치는 치아바타에 바질이랑, 토마토가 들어가 있었고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는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바질은 사랑입니다()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약간 바질 토마토 피자 같은 느낌ㅋㅋㅋㅋ 예쁘게 먹기 힘든메뉴였지만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광합성 카페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요! 핸드크림도 구비되어있어서 손 씻고 핸드크림까지 바르고 나왔어요ㅎ_ㅎ

 

망원 오랜만에 친구들과 기분 내기 위해 다녀왔는데 맛있는 브런치 먹고 기분 좋아졌네요ㅎㅎ

브런치카페 많이 가봤지만 분위기는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식물이 많아서 취향저격*_*

친구들도 저도 모두 만족하며 나왔던 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