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 상동 분위기있는 카페 추천 카페 아랫집

갬성미미 2021. 7. 19. 18: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부천 카페 아랫집

■ 주소 : 경기 부천시 도약로 33 지하 1층

■ 전화번호 : 032-322-0626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건물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카페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09:00~21:00입니다. 인스타그램 태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제주에 빠진 루즈애플티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해서 올리면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고 해요~!

평소 애플티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문대. 막상 들어와 보니 내부가 정말 크더라고요-

 

 

테이블 수도 많고, 일단 공간 자체가 넓기 때문에 자동으로 거리 되기도 돼서 좋았어요ㅎㅎ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흰색 커튼 안쪽에 있는 아늑해 보이는 자리가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바로 자리를 잡았지요.

 

 

커튼 안 쪽에 자리를 잡고 옆 테이블 자리를 찍어봤어요!

저희가 착석했을 때는 사람이 있었지만, 카페 나오기 전에 보니 사람이 없길래 찍어봤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는 기본적인 커피랑 라떼. 콜드 브루도 있어요.

특히, 카페 아랫집은 디저트랑 브런치도 유명하던데 저희는 커피만 마시기로 했어요ㅠㅠ (아쉽 아쉽)

 


♥주문 LIST

루즈애플티 6,000원

콜드 브루 라떼 5,200원


주문을 하고, 카페 여기저기를 구경했어요.

 

 

물이랑 담요도 셀프바에 준비되어있고요.

 

 

여기가 그 핫한 포토존이에요~ 너무 예쁘죠. 저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인생 샷 각이죠-

(네 저도 그렇게 찍었고요ㅎㅎ)

 

 

화장실 가는 길에 찍었는데 너무 감성적이지 않나요- 화장실 내부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 등장! 왼쪽이 루즈 애플티, 오른쪽이 콜드 브루 라떼에요.

루즈애플티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하려고 주문했어요ㅎㅎ

 

 

 

애플 맛이 나서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새콤한 거를 좋아하는 저는 괜찮았지만 다른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돈 주고 사서 먹기 아까운 티의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 

콜드 브루 라떼도 쏘쏘 했습니다.

 

음료의 맛도 맛이지만, 카페 널찍한 내부와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