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 인스타감성 카페 파블로바 맛집 디스앤댓

갬성미미 2021. 6. 27. 17: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한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부천에 살면서 부천 주변에는 카페는 많이 이용을 안하는 편인데, 이번 소개할 카페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방문하자마자 여기는 꼭 포스팅해야겠다 싶었죠!!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디스앤댓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 506 2층
■ 전화번호 : 0507-1340-0515
■ 영업시간 : 평일 12:00~20:00, 주말 12:00~22:00
■ 주차공간 없음, 골목주차 추천


외관사진


디스앤댓은 부천역 소신여객에서 5분~10분정도만 걸으시면 돼요.
세븐일레븐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꽤 컸어요! 테이블도 꽤 많았고, 테이블석 소파가 너무 푹신해서 좋았어요ㅋㅋㅋ


테이블석 옆에 얇은 커텐도 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안락하고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센스가 있으신듯!!!

메뉴판


메뉴판이 조금 흐리긴 하지만 찍어와봤어요. 방문하기 전에 여러 포스팅과 후기들을 많이 알아봤는데
파블로바를 가장 많이 먹는 듯 했다! 맛있다는 후기가 너무 많기에 파블로바를 주문하기로 결정!


디저트 맛집답게 스콘이랑 쿠키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주말 저녁에 방문했었는데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스콘도 너무 먹고싶었지만 참았지요오...


주문 LIST

딸기 파블로바 10.5
아이스 아메리카노 3.5
패션후르츠에이드 6.5



내부 인테리어 찍어와봤는데 너무 감각적이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감성적인 사진들도 많아서
여기저기 사진만 찍고 다녔네요ㅎㅎ 하지만 또 맛있는 음료랑 디저트를 먹어야겠지요-?


비주얼 장난아니죠....... 파블로바라는 디저트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머랭으로 만든 디저트라고 해요!


디저트랑 음료랑 같이 주신 작은 엽서에요. 엽서 뒤에는 안내문이 적혀있어요!
코로나 방영지침에 따라 매장 이용시간 1시간 30분으로 제한.
화장실 비밀번호랑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었어요~

파블로바는 쫀득쫀득 했어요! 위에 딸기도 많이 올라가있는데 크림이랑 같이 한입에 먹으면 너무 달달해요!
머랭쿠키 먹는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커피랑 먹기 너무 좋은 디저트에요.
안에 내용물을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_;


제가 선택한 패션후르츠에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패션후르츠를 좋아해서 카페에서 패션후르츠 음료가 있다면 먹어보는 편이에요. 역시나 내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패션후르츠 에이드ㅠㅠㅠㅠ 상콤하니 정말 제 스타일!!


무엇보다 후르츠 씨가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_*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쏘쏘했어요:)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고, 비오는 날 방문했는데 운치있게 하루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 이었어요~
여러 디저트가 많던데 다른 디저트도 맛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