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서래마을맛집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37.5

갬성미미 2021. 6. 8. 2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브런치카페를 포스팅할게요!
서래마을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우연하게 기회가 생겨서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같이 갔던 지인이 가성비 괜찮은 브런치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오


37.5 서래마을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래로 7길 16 민트 빌딩 2층
■ 전화번호 : 02-593-3705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 발렛파킹 가능
2시간 3,000원
2시간 초과 시 시간당 2,000원



외관 사진


제가 갔던 날은 왜 이렇게 더웠는지,, 정말 너~무 더웠어요(하하)
37.5는 발렛파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시간까지 3천 원, 2시간 초과 시에는 시간당 2천 원이에요. 참고해주세요!


발렛파킹 하는 곳에 묻혀있는 들어가는 입구,, 사이로 잘 보시면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저도 여기가 맞나 한참을 봐서 겨우 찾았네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37.5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자 들어가 보실까요오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기자기한 용품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후 12시였는데 사람들이 정말 꽉 차있었거든요!
위 사진은 그때 찍은 사진은 아니고, 나갈 때 찍은 사진이라 테이블이 싹 비워져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이 사진은 제가 자리에 딱 앉았을 때의 모습ㅎㅎㅎㅎ.. 저희는 12시 예약을 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예약 안 하고 왔으면 자리가 있었을지,, 예약하고 온 게 너무 다행이에요!
역시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아침부터 바쁘네요~


저희는 창가석을 배정받았는데 뒤 쪽에는 큰 창문이 있고, 창문을 열어두니 확 트이고 좋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선선한 바람 불면서 커피 한잔 하면 너무 좋겠죠!!!


붙어있는 테이블석은 이렇게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먹어도 될 듯해요!

메뉴판


저희가 37.5를 방문한 이유는 브런치와 커피, 그리고 식사 종류 파스타와 피자까지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에요! 점심을 먹을까 하다가 점심 먹고 또 카페를 이동해야 하니까 너무 귀찮기도 하고ㅎㅎ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 바로 여기입니다!!!


주문 LIST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17.5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6.5
페페로니 피자 17.0



저희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어요! 사람들이 많고 굉장히 오래 기다릴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죠.
역시 예상은 맞았고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딱 맞춰오면 음식이 늦게 나올 수 있으니, 여유 있게 방문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페페로니 피자 17.0

일단 제가 생각한 느낌의 피자가 아니었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페페로니는 사실 너무 기본 피자라 다 그냥 아는 맛 일 줄 알았는데 도우가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서 살살 녹음ㅠㅠ
페스츄리가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피자치즈와의 조합이 너무 잘 맞았어요. 토핑도 많이 올려져 있었고요!!!
저는 브런치도 맛있었지만 이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ㅠㅠㅠㅠ


알리오 올리오 16.5
메뉴판에 매콤하다고 되어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맵고 딱 적당했어요!
파스타는 어디에서나 먹어도 쏘쏘 할 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정통 미국식 브런치 17.5

프렌치토스트 2, 팬케이크 1, 소시지 1, 베이컨 1, 해쉬브라운 1
약간의 과일과 야채까지! 이게 17,500원인데 처음에 메뉴판을 보고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메뉴를 받고 나니까 너무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음료는 오렌지에이드랑 청포도 에이드였던 것 같은데 쏘쏘 했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먹었는데 그래도 꽤 배부르게 먹었다고 생각했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있어서 디저트를 먹기로!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바로 티라미슈!


티라미슈 7.0

브런치카페이기 때문에 조각 케이크는 기대 안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는,, 사실.
한 순간에 다 사라지는 마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커피 마실 때 저와 친구는 망고 스무디를 먹었답니다.
카페인에... 예민해서(ㅎㅎ) 망고에이드는 제 입맛에는 달진 않았고 살짝 아쉬웠어요.

전체적인 총평은 너무 만족스러웠던 37.5 였어요~
브런치도 브런치지만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피자 먹으러 갈래요ㅠㅠ
페스츄리 피자 어디 파는 곳 없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