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안산 고잔동 크로플,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데이먼스'

갬성미미 2021. 3. 29. 23:00
728x90
반응형

 

안산 고잔동 크로플,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데이먼스'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안산 고잔동, 중앙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인데, 크로플이 얼마나 맛있던지*_* 주말에 다녀왔는데 바로 포스팅합니다!

 


카페데이먼스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이삭 6길 2

■ 영업시간 : 매일 10:30~22:30

■ 주차공간 있음


 

외관 사진

 

 

외부 인테리어가 제 맘에 쏙 듭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를 픽했죠ㅎㅎ!

 

 

테이크아웃하면 모든 음료에 500원씩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테이크아웃 할인하면 꿀이겠네요ㅎㅎ

외관 모습이 전체적으로 무드톤 컨셉인데, 이런 모던한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주차장

 

내부 건물에 주차장은 없는 것 같고 카페 바로 앞쪽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5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동네에 있는 카페라고 하기에는 굉장히 컸어요- 많이 넓어서 저절로 거리두기가 되더라고요!

그래도 중간중간에 거리두기 좌석이 있어서 앉지 못하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입구 쪽에 이렇게 손소독제와 안내판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

 

 

카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아기자기했어요. 바로 이 피아노,, 너무 감성적이지 않나요ㅠㅠ

작은 소품들이 많았는데 지저분한 느낌이 하나도 안 들었어요- 

 

 

 

그리고 그 옆쪽에는 작은 소품샵 같은 곳으로 꾸며진 곳이 있었어요. 전부 판매하는 물건들이었어요!

 

 

 

예쁜 엽서와 포스트잇, 문구류도 많아서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가시면 그냥 나오지 못하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곳의 책들은 기부품이고, 도서 판매금은 청소년 장학금으로 사용된다고 해요!

그때는 자세히 보지 못했는데 좀 더 자세히 볼걸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ㅜㅜ

 

메뉴판

 

커피의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 커알못이지만 신맛이 조금 있는 M type 먹어보고 싶네요,,

 

 

아메리카노 3,500원! 비교적 저렴해요. 다른 메뉴들도 많고, 딸기 시즌 메뉴도 있네요!

딸기를 좋아하는 저는 딸기 디저트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희는 크로플을 먹고 왔으러 왔으니 크로플을 시켰어요!

 


주문 LIST

아이스 아메리카노

핑크 솔트 아인슈페너

크림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

 

 

아인슈페너가 여기 시그니쳐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크로플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포스팅 찾아보는데

크림도 맛있을 것 같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두 개 다 시키라는 남자 친구......

 

센스쟁이.......ㅎㅅㅎ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을 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두 명이서 왔지만 세 명이서 온 것처럼 주문했죠ㅎㅎ

크림 올려져 있는 게 크림크로플, 아이스크림 올려져 있는 게 아이스크림 크로플이에요! (너무 뻔한 이야기죠?)

 

 

 

같이 주문한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랑 같이 한컷ㅋㅋㅋㅋㅋ 저희 점심 먹고 오긴 했는데 조금밖에 못 먹어서,, 

이렇게 시킨 거예요ㅎㅎㅎㅎ,,(하하) 크로플맛은 역시 맛있었어요!! 사실 크림크로플에 올려져 있는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크림크로플만 시키려다가 아이스크림은 그냥 도전해보자! 하고 시킨 건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여기 크로플맛집 인정합니다*_* 와플도 하나도 안 딱딱하고 맛있어요!!!!

 

미션 클리어하듯이 아이스크림은 녹으니까 빨리 먹어야 한다며 5분? 10분도 안돼서 다 먹어서 없어져버리고

두 번째 크림크로플은 여유 있게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시간이 조금 늦어서 커피를 마실까 말까 고민했지만,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서 자신 있게 주문했어요!

역시 시그니쳐 맞네요.. 위에 올라가는 크림이 진짜 부드러워요........... 안에 있는 커피랑 같이 쓱 한 모금하면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ㅎㅎ 위에 올려져 있는 가루는 시나몬 가루예요!

 

카페 내부 분위기는 자세히 담지는 못했지만, 노래 선곡들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딱일 것 같아요:)

실제로 커플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고요! 아기자기 소품샵도 있으니까 한번 구경해보셔요!

오늘도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