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화 한옥카페 드리우니

갬성미미 2021. 6. 10. 21:10
728x90
반응형

 

강화 한옥카페 드리우니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있는 한옥카페 한 곳을 준비해왔습니다.

때는 2월이었는데요. 한참 한옥카페에 빠져있었죠 -

분위기도 예쁘고 마음에 들었던 곳인데 왜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지,, 하하.

빨리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강화 카페 드리우니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마니산로 106

■ 전화번호 : 010-5122-098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주차 가능


외관 사진

 

한옥 카페답게 외관이 한옥스럽죠~ 이 외관에 반해서 여기 오게 되었습니다.ㅎㅎ

자 들어가 볼께요오

 

 

마당이 꽤 넓어요~ 제가 갔을 때는 오후 1시-2시 정도였던 것 같은데 다행히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방문하기 전에 여러 포스팅을 보니 마당이 넓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 느껴지는 아주 감성적인 ST,,

제 스타일이에요*_*

 

 

내부가 완전 한옥 느낌 제대로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 많고 좌식도 있고 내부가 꽤 커요.

채광이 너무 좋아서 어디서 찍든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ㅎㅎ

 

 

저희가 택한 테이블은 여기에요! 날씨도 좋고 여유롭게 창 밖을 바라보며 먹기로 했어요!

 

 

이렇게 감성 글귀도 있어서 분위기 있게 찍어봤지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이 좌석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는 좋았지만 창가석이 더 끌렸기에 창가석에 앉았어요ㅎㅎ

 

 

 

 

 

메뉴판

 

타르트, 조각 케이크 등 디저트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하지만 제가 선택한 건 아메리카노랑 쇼콜라 케이크입니다. 보통의 브라우니 케이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케이크의 맛은 부드럽고 괜찮았던 걸로 기억해요!

여기는 음료랑 디저트의 맛보다는 한옥 분위기 즐기려고 방문하면 좋아요.

그렇다고 디저트가 맛없거나 그런 건 절대 아니지만 그만큼 분위기가 좋다는 거겠죠-?

날씨 좋으니 다음에 갈 때는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