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릉맛집 엄지네꼬막집 1호점 꼬막비빔밥&육사시미 후기

갬성미미 2021. 5. 29. 22: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번에 강릉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와서 열심히 먹고만 왔습니다ㅎㅎ

그 중에 제가 제일 기대했던 곳이 바로 엄지네 꼬막집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때의 기억을 되살리며 '강릉 엄지네꼬막집 1호점'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가보실까요오

 

 


강릉 엄지네꼬막집 1호점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남구길30번길 22지번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160

■ 전화번호 : 033-642-0176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 포장가능


 

 

 

저희는 처음에 가까운 2호점을 찾아갔었는데 일행이 몇 명이냐고 물어보시더니 1호점으로 안내받았어요ㅋㅋㅋㅋ

30초 정도 거리라 그냥 안내받아서 1호점으로 갔지만 왜 1호점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아마 테이블 인원수에 맞게 나눠서 받으시나? 생각도 들었어요!

 

 

외관상으로는 1호점이든 2호점이든 똑같아요ㅋㅋㅋ 체인이니까 내부도 똑같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의견.

아, 사진은 꼬막집에서 나올 때 찍어서 어둡습니다~

 

 

내부는 꽤 넓어요. 먹으면서 느꼈는데 테이블 회전율이 꽤 빠르더라고요~

저희는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금방 자리가 났던 것 같아요. (다행 다행)

 

 

창가 자리에 안내받아서 바로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강릉여행 내내 먹기만 해서 배가 별로 안 고팠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먹고 가야지! 싶어서 원래 예정대로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 LIST

꼬막무침 비빔밥 35,000원

육사시미 30,000원


다들 주문하는 음식들을 봤는데 꼬막비빔밥이랑 육사시미가 기본 코스인 것 같고,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고등어조림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정말 맛있을 듯 ㅠㅠ

음료를 바로 전에 먹고 와서 배가 부르지만, 육사시미랑 꼬막비빔밥 3명이서 도전합니다!!!

 

주문을 하자마자 5분도 안돼서 바로 나왔어요!!!!!! 이런 건 너무 좋죠.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회전율이 좋은 건가 싶기도 하네요~.~ 꼬막비빔밥 정말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도 너무 괜찮았어요!!! 사실 꼬막 먹느라 정신없었는데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욕심부려서 다 먹었지 뭐예요ㅎㅎㅎ

 

 

기억에 남았던 건 장조림이랑, 메추리알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꼬막에 싸 먹을 수 있는 김도 주셔서 좋았지요:)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 미역국 ㅠㅠ

사실 이날, 바람을 너무 많이 맞아서 살짝 춥기도 했는데 뜨끈한 미역국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더라고요!!!!!!!!

미역국은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ㅎㅎ

 

 

본격적인 꼬막 타임~ 꼬막이 반, 비빔밥이 반이고, 직원분이 비빔밥을 먼저 먹고 꼬막이 남으면 공기밥을 추가해서 같이 먹는 것을

말씀해주셨어요. 저희는 너무 배가 부른 상태로 와서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라서 공기밥은 절레절레..ㅎㅎ

 

요렇게 요렇게 꼬막비빔밥을 김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요ㅠㅠㅠㅠ 

정말 또 먹고 싶네요 츕츕

 

 

그리고 육사시미 비주얼 최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가 많이 나와서 이렇게 같이 싸서 먹었지요- 같이 나온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굿굿

평소에 육사시미를 먹을 기회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오래간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배부르다고 그렇게 이야기했는데 다 먹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데 이번 기회로 맛있게 먹고 와서 너무 다행이에요.

다음에 가면 또 또 먹을 거예요:) 그때는 공기밥 추가해서 먹어야지 희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