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제주도 애월카페거리 한담해변 바로 보이는 지금이순간카페

갬성미미 2021. 5. 20. 20:4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애월카페거리 한담해변 바로 보이는 지금이순간카페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한담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서 뷰가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지금이순간 카페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5-1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주차공간 있음


 

외관 사진


바로 앞에 한담 해변이 있어서 바다가 바로 보이는데 그쪽 뷰는 찍지 못했네요ㅠㅠ
이 근처에 카페가 많은데 사람이 다 많아서 찾고 찾다가 들어간 카페인데 뷰가 너무 예뻐서 완전 만족!


카페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둘 다 바다가 보이는 뷰에요!
일단 주문을 하러 ㄱㄱ

메뉴판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려주신 메뉴판 그대로 가져와봤어요!
에스프레소 가격이 6천 원....... 아메리카노 6천 원, 에이드 종류는 7천 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 비쌌지만 여기는 제주도니까요........ ^^;;


주문을 하고 2층도 있길래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1층, 꽤 넓지요-?ㅎㅎ


전체적으로 탁 트인 뷰! 한담 해변이 바로 보였어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으면 앉고 싶었지만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밖에는 앉지 못했어요ㅠㅠ


저희는 고민 어디에 앉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끌리는 곳에 앉았는데


크 여기에요 여기 여러분!!!! 너무 분위기 있죠 *_*
이 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추워가지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오른쪽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자몽에이드였던 것 같아요! 음료 맛은 쏘쏘 했습니다.


2층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ㅠㅠ
여유 있게 커피 마시고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다 보니 시간이 훅 가버린 거 있죠,, 아쉬움ㅠ0ㅠ


카페에서 나왔는데 노을이 이렇게 예쁜 거 있죠ㅠㅠㅠㅠ
너무 예뻐서 사진 찍고 해변가를 따라 걷는데 너무 좋았어요,,,

한담 해변 근처에 뷰 좋은 카페가 꽤 많은데 사람 없을 때 방문해서 조용하고 만족합니다:)
바다 이즈 뭔들이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또 제주도 포스팅에서 봬요:)

 


+ 추가글(21.05.22)

 

본 포스팅 댓글을 읽어보니 이 카페,, 커뮤니티에서 불친절하다고 논란이 됐던 카페였네요......

저는 돌아다니다가 괜찮은 것 같아서 방문했는데 다른 카페에 비해 사람이 없었던 이유가 있네요.

검색해보니 주차문제로 논란있었고, 글 내용보면 직원분이 굉장히 불친절했던 건 맞습니다.

 

저는 이러한 이슈를 모르는 상태에서 방문해서 잘 즐기고왔지만

아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절대 안갈 것 같아요. 한담해변 주변에 카페는 많으니까요...

무튼, 이렇게 알게되니 또 다르게 보이네요..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