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포천하면 이동갈비지! 계곡뷰 생방송투데이 맛집 이동강변갈비(애견동반가능)

갬성미미 2021. 8. 21. 1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얼마 전에 포천에 캠핑을 다녀왔었는데요!

포천 맛집을 검색하다가 이동갈비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고 이동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이동갈비 골목이라고 해서 이동갈비만 쭉 있는 거리가 있는데 그중에서 고르고 골라 갔던 곳이에요!

뷰도 너무 좋고 맛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곳 이랍니다.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이동 강변 갈비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215 이동 강변 갈비

■ 전화번호 : 0507-1403-6988

■ 주차장 넓음/애견 동반 가능

■ 생방송 투데이 출연 맛집


 

외관 사진

 

간판 보고 들어갔는데, 실내는 다 찼는지 야외로 안내해주셨어요! 야외 테라스석이 탐나긴 했는데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들어갔던 건데, 야외석으로 안내해주시니 야외에 앉아서 먹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에 좋더라고요ㅎㅎㅎㅎ

 

 

 

 

 

이동 강변 갈비는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주변에 강아지들이 참 많았어요!

이 강아지는 가게에서 키우는 강아지 같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지요ㅎㅎ

 

 

이곳이 바로 야외석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가게 주변에는 이렇게 쉼터처럼 의자와 작은 연못으로 꾸며져 있어요.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 주변에 다 그늘이고 연못 주변만 가도 시원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여기는 웨이팅도 있는 맛집인데 이 정도면 웨이팅 할 수 있죠!!

저희는 한 10분 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간 것 같아요!

 

내부사진

 

 

 

뻥- 뚫리는 뷰 너무 좋지 않나요~ 이곳이 바로 야외 테라스 느낌이 제대로 나는 맛집이죠!!!

음식은 제외하고 뷰만 봐서는 일단 합격이네요ㅎ_ㅎ 나무 칸막이로도 되어있어서 코로나 걱정도 없고요~!

 

 

야외석 너무 좋지 않나요,,? 나름 '리버뷰' 라구요ㅎㅎㅎㅎ_ㅎ

저는 여기서 반했습니다. 위에서 떨어지는 물 ㅠㅠㅠㅠㅠ 마치 비 오는 날 방문한 것 같잖아요,,(네 저 비 오는 날 좋아해요)

 

 

테라스 바로 아래에 강이 있어서 내려가서 물놀이하시는 분들도 봤는데 저는 내려가 보지는 못했어요!

 

메뉴판

 

메뉴는 이동갈비와 생갈비가 메인이에요. 동치미 소면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동갈비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다른 곳도 확인해보니 30,000원~35,000원 정도 하는 것을 보고 뷰가 마음에 들었던 저는 일단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주문 LIST

이동갈비(2인분) 70,000원

물냉면 6,000

공기밥 1,000원

 

총 77,000원

 

한 끼에 7만 원이 넘는 돈이지만 여행 왔으니,

먹어봐야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던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물이 떨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동영상으로 남겨봤어요*_* 소리 들으면서 먹으니까 분위기 있고 좋은 것ㅎㅎㅎㅎㅎ

 

 

 

반찬의 종류는 꽤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콘샐러드와 백김치, 그리고 무쌈이 나와서 너무 만족스!!!

상추도 너무 너무 깨끗했답니다.

 

 

모든 반찬은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해요. 사람이 많아서 셀프바에 음식이 자주 떨어지는데 직원들이 많아서 바로바로 리필해주셔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ㅎ

 

 

갈비 2인분이에요! 450g인데 6대?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본격적이 식사 타임!! 갈비를 올려줍니다!!!!!! (기다렸다고요 이 날을)

 

 

역시 갈비는 양파에다가 같이 먹어야 제 맛이쥬?ㅎ_ㅎ

 

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갈비 양념이 달달하니 저에게 딱! 맞았네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양념갈비와의 다른 점은 조금 더 부드럽다는 것?

그리고 뼈가 굉장히 잘 발라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갈비와 냉면은 국룰이죠ㅎㅎㅎ 물냉면을 주문해서 같이 싸서 먹었습니다.

전에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고기에 냉면이 빠지면 너무 섭섭하지 않나요,,ㅠㅠ? (네 다음 TMI)

 

 

 

휘적휘적~ 맛은 일반 냉면이랑 똑같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열심히 먹으면서 계곡뷰도 한번 봐주고- 이 순간을 남기기 위해서 배경과 함께 찍어봤네요!

포천은 첫 방문이었지만 다시 와도 이동갈비는 꼭 먹으려고요!!!!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ㅠㅠ

그리고 맛있는 음식 먹는 거라면 좋은 뷰에서 먹는 게 좋다고 생각한 저는 여기 무조건 재방문 예정입니다!!!!

 

 

계산 다 하고 사장님께서 주신 물! 더운 날에 물 한잔이 이렇게 기분 좋을 수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역시 티비에 나오는 맛집 답네용ㅎㅎ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포천하면 이동갈비! 이동갈비 하면 이 곳 완전 추천입니다!!! 앗, 내돈내산 후기라는 점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재강조)

저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