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릉여행 필수코스 순두부젤라또 2호점 방문(냉정한 맛평가)

갬성미미 2021. 5. 16. 16:52
728x90
반응형

 

 

강릉여행 필수코스 순두부젤라또 2호점 방문(냉정한 맛평가)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얼마 전에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거기서 먹었던 젤라또가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그곳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강릉에는 자주 와봤지만, 순두부젤라또가 유명한지 처음 알았네요ㅎㅎ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순두부젤라또 2호점

■ 주소 :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42 1~4층

■ 전화번호 : 010-4752-5534

■ 영업시간 : 평일 10:30 - 21:30

주말 09:30 - 21:30

(연중무휴)
■ 주차공간 넓음


 

 

외부 사진입니다. 젤라또 무늬의 로고가 아주 예쁘죠~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순두부 젤라또(SOONTOFUGELATO) 라고 적혀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굉장히 커요!!

순두부젤라또는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2호점이었습니다.

 

 

내부는 총 4층까지 있습니다! 꽤 넓죠~ 천장도 높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한동안 주변 풍경 둘러보기 바빴지 뭐예요ㅎㅎ

 

건물 옆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밖에서는 못 먹고 들어와서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저희는 안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저희가 주문하고 나서 잠시 기다렸는데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그래도 주문 과정이 길지 않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기 위해 계산대를 가보니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와 봤습니다.

순두부젤라또 원산지도 나와있고요, 커피류도 있고 차 종류도 꽤 많습니다. 그래도 젤라또가 유명하니까 저희는 젤라또를 먹기로 했지요-

 

 

 

계산대에서 주문을 하고 옆에서 맛을 고르시면 돼요:) 간단하죠!!

사진을 찍긴 했지만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실까 봐 제가 어떤 맛이 있는지 밑에 적어드릴게요~

 


젤라또 가격 4.0

순두부/피스타치오/인절미/청사과/더블초코/강릉커피/플라망고/흑임자

한라녹차/나폴리티라미수/자색고구마/핑크뽕따/요거트/제주감귤/딸기

(총 15가지 맛)

 


생각보다 맛이 너무 다양해서 앞에서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라요ㅠ0ㅠ

고민 후에 제가 선택한 맛은 바로 청사과였어요ㅋㅋㅋㅋ 초록 초록한 게 상큼할 것 같아서 선택을 했지요.

 

 

청사과는 아주 제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베라에서도 레인보우샤베트 좋아하거든요!!

상큼한 과일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역시 제 취향저격 제대로 픽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같이 간 친구의 픽과 함께 맛을 소개해드릴게요!

왼쪽은 나폴리티라미수, 가운데 청사과, 오른쪽 피스타치오입니다. 맛있는 젤라또를 들고 위로 올라가서 풍경을 보면서 먹을 거라 위로 올라가 봅니다~

 

 

2층은 이렇게 창밖의 뷰를 보면서 젤라또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저희가 앉은 3층은 마주 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좌석과 소파석이 있어요!

내부가 에어컨이 빵빵해서 너무 시원했어요:)

1층 더 올라가면 4층인데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사람도 꽤 있고 너무 조용해서

4층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ㅜ0ㅜ 내부 인테리어는 비슷해요ㅎㅎ

 

 

저희도 테이블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젤라또를 먹었지요ㅎㅎ

저희는 12시쯤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별로 없더니 저희 나갈 때 보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역시 식사하고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딱이죠?0?

 

 

개인적인 맛 평가

 

청사과,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셋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은 청사과였어요!

친구들도 청사과를 택할 정도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입 안에 있는 찝찝함이 싹 녹는 상큼함ㅋㅋㅋㅋㅋ

피스타치오는 제 입맛에도 별로였는데 친구 입맛에도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자기가 생각하는 피스타치오맛이 아니라며..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ㅜㅜ 뭔가 밋밋했습니다.. 찐하진 않아요!

티라미수는 쏘쏘 괜찮았어요. 상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사과 추천드려요!!!!

 

강릉 하면 커피거리만 생각했었는데 순두부젤라또는 처음 와봤는데

젤라또 맛도 다양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4천 원이라는 가격이 좀 사악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