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마먕갸또' 카라멜 롤케이크대신 티라미수 크로플먹기

갬성미미 2021. 2. 24. 21:47
728x90
반응형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마먕갸또' 카라멜 롤케이크대신 티라미수 크로플먹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카라멜 롤 케이크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크로플의 비주얼에 빠져서 티라미수 크로플을 먹고 왔던 곳입니다ㅎㅎ

 

같이 한번 가보실까요오

 


마망갸또 신사동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30-12

■ 전화번호 : 070-4353-5860

■ 카라멜 롤 케이크 맛집

■ 내돈내산 후기


 

 

 

카페 외관 사진입니다. 설마 여긴가 해서 봤는데 여기 맞더라고요.

외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기억에 많이 남아요!

 

 

 

마망갸또 로고  인가 봐요. M/G. 심플하고 예뻐서 들어가기 전에 한번 찍어봤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은 12:00 ~ 21:00이고, 매장 내 취식은 1시간 내로만 이용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여기는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도 1시간 이내로만 이용해달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좌석이 많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데스크 바로 앞쪽에도 테이블이 있고요. 안에는 등받이 의자랑 소파로 준비되어있어요!

 

 

디저트 맛집답게 케이크 비주얼이,,, 진짜 먹음직스러웠어요 ㅠ ㅠ

특히, 여기는 롤케이크 맛집인데 그중에서도 카라멜 롤케이크로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후기를 찾아보니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다는 글을 많이 봤어요-

 

 

양갱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3.5 (3,500원)

 

 

양갱과 롤케이크 사이에 있는 저 것! 바로 크로플입니다!!!

저는 크로플을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너무 궁금했는데, 티라미수 크로플이라니.......... 카라멜 롤 케이크보다 이게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_* 하지만 사악한 가격,, 9,500원에서 할인해서 8,500원이네요^_^ 네네 괜찮아요,, 하하

 

 

 

 

메뉴판은 데스크에 있는 모니터 화면에 띄워져 있는데요. 그래서 카메라로 찍었더니 선명하지가 않네요ㅠ ㅠ

커피와 에이드, 밀크티도 있고 빙수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판매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주문 LIST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쿠아 오렌지 에이드 6,500원

티라미수 크로플 8,500원

= 지출 합계 19,500원

 

롤케익 가격도 7천원하던데

디저트 가격이 음료 가격보다 비싸다는 사실.


주문을 하고 자리를 확인하러 카페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다 딱 남은 한자리. 창가석! 너무 운 좋게 좋은 자리가 있었어요*_*

사진 보니 감성 제대로 돋네요ㅋㅋㅋㅋㅋㅋ

 

 

안쪽에는 4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생각보다 크진 않아요!!

그리고 이렇게 감성샷을 찍을 수 있는 거울도 있습니다*_* 이런곳이 있으면 또 찍어줘야 아쉽지 않지요오?

 

 

티라미수 크로플과 저희가 주문했던 아메리카노, 그리고 오른쪽은 아쿠아 오렌지에이드에요!

처음에 오렌지 에이드 색깔을 보고 이거 맞나? 했는데 맛을 봤더니 오렌지맛이 나더라구요!!!

근데.. 지금까지 먹어본 오렌지 에이드 중에 ............ 정말 최고 맛있었어요!!!!!!!!! 진짜 추천!

 

 

 

그리고 밑에 파란색깔이 보이는데 잔 밑에 파란색깔 뭐 붙혀져있나? 했는데 그것도 아니였고, 시럽을 넣었나 생각해보고 여러가지를 생각해봤지만 답은 못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색이 정말 예뻤답니다:)

오렌지 에이드인데.. 어떻게 연두색이 나오냐면서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티라미수 크로플!!!!!!!! 비주얼이 대박!

만드는데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길래 앞에 주문이 많이 밀렸나? 했는데 비주얼을 보고 아 오래걸릴만 하구나. 싶었지요:)

 

 

예쁘게 자르려고 애써보지만 쉽지가 않았어요ㅎㅎㅎ 하지만 사진으로 봐도 느껴지는 부드러움!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크로플 처음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바삭하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생크림의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입 안에서 크림이 녹으면서 살살 녹아요ㅠㅠ

 

 

크로플 동영상으로 남겨봤어요:) 보면 볼수록 또 먹고싶네요~

무튼 오렌지 에이드도, 커피, 티라미수크로플 모두 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방문할 때에는 카라멜 롤케이크를 꼭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 때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