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김치말이삼겹살 / 오징어순대

갬성미미 2021. 5. 11. 20:43
728x90
반응형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김치말이삼겹살 / 오징어순대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맛있는 맛집, 간식거리로 가득한 '강릉 중앙시장' 리뷰를 가져왔어요.

전체적으로 시장은 다 둘러보았는데 간식거리가 꽤 있더라고요.

 

시장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맛있게 먹었던 느낌을 기록하고 싶어서 리뷰 시작합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이 곳! 바로 김치말이 삼겹살을 먹으러 왔어요,

오는 길에 시장에 간식들을 많이 검색해봤는데 '김치말이 삼겹살'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ㅠㅠㅠ(취향저격)

가격은 1개 4,000원입니다.

 

 

남자 사장님께서 뜨끈뜨끈하게 구워주시고, 여자 사장님께서는 예쁘게 잘라주십니다.

김치 + 치즈 + 양파 + 당근 + 깻잎이 안에 들어가 있고, 겉에는 삼겹살 고기예요~

 

 

제가 사진 찍고 있으니까 사진 찍으라며 이렇게 주셨네요ㅎㅎㅎ 이때다 싶어서 찍었습니다!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랑 칠리소스 2가지 넣어주셨는데 섞어먹어도 맛있었어요ㅎㅎ(단, 자극적일 수 있다는 사실!)

 

저는 아쉽게도 받자마자 따뜻하게 먹지 못해서 깊은 맛을 느끼지는 못했어요,,

삼겹살이 식었는데 소스 찍어먹으니 소스 맛 밖에 나지 않는 느낌이랄까,,

근데 충분히 따뜻하게 먹으면 삼겹살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많고 많은 오징어순대집 중에 괜찮아 보이는 곳을 찾아서 먹었는데

가게 이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ㅠ 오징어순대 가격은 13,000원이었어요!

시장이라 가격이 다 비슷할 것 같아서 많이 돌아다니진 않았고 바로 들어가서 주문했어요~

 

튀김류도 있고 아바이 순대도 있네요!!

 

 

 

직접 이렇게 계란물에 입혀서 구워주십니다! 요즘 계란 참 비싼데,,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에 저희 포함 2세트를 구워주시나 했는데 2마리? 모두 저희꺼였어요ㅋㅋㅋㅋ

오징어 한 마리 당 10개 정도 나오는 걸 보니, 1인분 = 13,000원 = 오징어 2마리 인 듯합니다.

 

 

오징어순대는 한 5년전에 다른곳에서 먹어본 오징어 순대 생각했었는데 계란옷을 입혀서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꼭 따뜻할 때 드셔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식긴 했지만 그래도 엄청 맛있게 다 먹었고,,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3명~4명이서 13,000원 하나만 시켜서 드셔도 될 듯해요!

 

중앙시장에 닭강정이랑 고로케도 유명하던데 다음에 갔을 때는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