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강화도맛집 하트시그널 그곳! '강화손칼국수'

갬성미미 2021. 3. 24. 23:33
728x90
반응형

강화도맛집 하트시그널 그곳! '강화손칼국수'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강화도 여행 때 다녀왔던 칼국수맛집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이 곳은 하트시그널3에서 정의동님과 서민재님이 갔던 칼국수집이기도 한데요~ 

한번 가보실까요오

 

 


강화 손칼국수 본점

■ 주소 : 인천 강화군 양도면 강화남로 678

■ 전화번호 : 032-937-8707

■ 주차가능


 

외부사진

 

여기입니다! 외관은 깔끔합니다. 네비에 찍으시면 쉽게 찾아올 수 있어요~

주차공간은 막 넓지는 않고 5대 정도 들어갈 수 있어요!

 

 

하트시그널3 출연했던 장소고, 맛집인 만큼 연예인들도 다녀가신 것 같아요~

기대감을 가지고 한번 들어가볼께요오

 

내부사진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라 신발장도 있는데 제가 신발장은 따로 찍지 못했네요-

식당 내부는 꽤 컸어요~ 하트시그널3 애청자로서 들어가자마자 정의동과 서민재가 앉았던 자리가 어딘지 찾았죠ㅋㅋㅋㅋ

사진에는 정확하게 찍진 못했는데 창가 쪽 자리였어요ㅎㅎ

 

 

강화 손칼국수 메뉴판이에요! 모든 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적혀있구요~

바지락 칼국수가 메인이고, 새우튀김이랑 부추전도 사이드로 많이 시키시는 것 같더라구요.

또 사이드메뉴는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커플이라,, ㅎㅎ주문했지요-

 


주문 LIST

바지락 칼국수 7,000원(2개)

부추전 7,000원


 

 

부추전이 먼저 나왔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컸는데, 꽤 얇았어요~

 

 

자 이제 먹어볼까요오 열심히 잘라봅니다. 부추전은 막 두껍지 않고 얇아서 더 좋았고, 겉바속촉 제대로였어요!!!

전 위에 올려져있는 것은 오징어에요. 손톱정도의 크기로 잘라서 올려져있는데 찢다보면 다 분해가 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매운맛도 있는데, 맵찔이라 매운맛은 못먹고 안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사진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은데 양은 꽤 많았어요.

칼국수면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칼국수면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직접 만든 면이라고 하는데, 굉장히 쫄깃쫄깃했어요ㅠㅠ

특히, 면발이 살짝 두껍기 때문에 후루룩 후루룩 라면처럼 넘기는 느낌이 좋아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요!

 

 

메뉴가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두개 다 같이 찍어봤어요!! 사진으로봐도 알 수 있는 그릇 크기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여기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정말 김치만 두번 리필해먹었어요!

원래 김치가 맛있는 곳이 진정한 맛집이라는 사실! 모두 알고계시죠?ㅎㅅㅎ 정말 맛있습니다!!

 

칼국수 안에 바지락이 꽤 많아요~ 국물 한번 먹어봤는데 시원하게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국물이지만 두껍고 쫄깃쫄깃한 칼국수에, 김치 올려서 싹 먹으면~ 지인짜 맛있습니다,,,!

 

 

 

이렇게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김치까지 싹 비우고 왔습니다. 먹고 나와서 가는동안 계속 또 오고싶다며. 다음에 강화도 오게되면 또 오자고 약속했지요ㅎㅎ 쫄깃쫄깃 면발,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부추전도 맛있었는데 다른분들 보니까 새우튀김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새우튀김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