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이수역] 맛집추천 '대구형제막창' 리얼후기

갬성미미 2020. 8. 2. 20:00
728x90
반응형

[이수역맛집] 불금, 불토에는 여기! '대구형제막창'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벌써 일요일이네요ㅠㅠ

주말은 정말 빨리가요ㅠ0ㅠ

 

친구네 회사가 이수역에 있어서

금요일에 급만남을 했거든요!

이수역 근처에 맛있는 막창집이 있다고하길래

바로바로! 고고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여러분께 공유해드릴까해요~!

 

 

그 곳 은~

바로 여 기 입니다!

 

 

대구 형제막창 방배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2

(이수역 5번출구 도보 5분)

 

■ 웨이팅 주의, 사장님 친절주의

■ 방문일 : 2020년 7월 31일(금), PM 6시경

 

 

늦게가면 기다려야한다는 친구의 말에

후다다다다닥 달려갔습니다!

다행히 6시~6시 5분정도에 도착했는데

안에 자리가 조금 있었구요

야외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친구한테 듣기로는

이 집의 숯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은 숯이라며

사장님이 매번 말씀하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앞에도 적혀있네요

100% 대 나 무 숯 !

( 사장님 저 칭찬해주세요 )

 

 

 

여기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은 숯이

나오는 곳 인가봐요

ㅎㅎㅎㅎㅎㅎ

 

 

막창 맛있게 먹는법도 써있네요!

막창은 장맛이다.. 너무 공감!

여기 장이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내부사진입니다!

저희가 도착하고나서

하나 둘 테이블 꽉찼어요!

역시 맛집 인정!

 

 

 

소막창이랑 돼지막창이있는데

친구의 말로는 돼지가 더 맛있다고해서

저희는 돼지막창 3인분을 시켰어요!

 

 

 

 

막창에 찍어먹는 장 인데요!

친구가 완전 극찬을하길래

그래?하고 먹어봤는데.

네..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

청량고추가 꽤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저는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

기본 장에다가 대파랑 해서 먹었어요!

그래도 꿀꿀맛 ㅠㅠ

 

 

 

 

기본 반찬들인데요!

찍지는 못했지만, 된장찌개도 같이 나와요!

계란찜이랑 된장찌개 둘다 나오다니

너무 좋죠~.~

 

저 상추도 푸릇 푸릇..

양념도 그렇고 상추도 싱싱한게 느껴졌어요!

 

 

이게 그 유명한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은 숯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숯은 사장님이 배달해주시는데

각 테이블마다 친절하게 말씀하십니다.

 

" 이 숯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좋은 숯입니다!!!! "

 

사장님의 멘트속에서 느껴지는

눈부신 자부심에 박수를 ㅎㅎ

 

그래서 저희는

"네~ 알고왔어요~" 이랬더니

사장님께서 아 알고오셨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사장님 소문 다 났어요^^;

 

 

 

막창 도착!

여기는 너무 신기한게

막창하면 동그란 막창을 생각하는데

여기는 껍데기 처럼 펴져있어요.

그래서 무슨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친구야 맛있게 구워줘ㅎ_ㅎ

마늘 올려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가지런히 구워주는ㅎㅎ

 

 

이렇게 장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어요ㅠㅠ

바삭바삭 쫄깃 쫄깃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바싹 구워서먹는게 맛있다고하셨는데

진짜 바싹구워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맛있게 막창을 먹다가~

드디어 버섯을 자르는 시간이 돌아왔어요!

 

사장님께서 버섯 자르는 방향

꼭 가로로 자르라며ㅋㅋㅋㅋㅋ

 

버섯은 가로로 자르는겁니다.

 

 

 

조개 먹는 것 같이

진짜 너무 부드러웠어요ㅠㅠ

이 때 부터 지식+1

(아 버섯을 가로로 자르는거구나)

 


살살 녹는 버섯

또 먹고싶네요,,,츄릅 ㅠㅠ

 

 

 

저희는 마지막으로

여기서 꼭 먹어야 한다는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쨘!

우리 다 아는 비쥬얼이죠?ㅎㅎ

 

 

숟갈을 넣고 계란을 자르고

신나게 흔들었죠~~~~~~~~~

( 사실 흔드는 동영상도 찍었는데..

ㅊr마..올리진 못하겠더라구요 ㅎ하ㅏ..)

 

 

짜잔~

맛있게 흔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저희 먹고 나오니까

7시 반 정도됐었는데

웨이팅이 ㅎㅎ...길어요!

 

 

총점 : 4.7점/5점

총평 : 막창도 맛있었고, 장도 맛있고

상추도 맛있고 밑반찬도 굿굿

사장님의 친절도가 무엇보다 좋아서

재 방문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하~ 쓰다보니 배고프네요ㅠㅠ

내일은 월요일이에요!

그럼 더 맛있고, 좋은 정보들 가지고

또 오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