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이수역 술집 '인쌩맥주' 가성비 맥주집

갬성미미 2021. 3. 16. 20:08
728x90
반응형

 

 

이수역 술집 '인쌩맥주' 가성비 맥주집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주 친구들과 이수역 근처에서 만났는데요!

처음 간 맥주집인데 분위기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공유해볼까 합니다ㅎㅎ 살얼음 맥주, 벌꿀 생맥주로도 유명한 곳인 듯합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인쌩맥주 이수역점

■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27다길 29 1층 107호

■ 전화번호 : 0507-1337-8264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가게 외관은 한옥스러워요. 요즘 저는 한옥에 빠져있어서 저번에도 한번 여기 가려고 했었는데, 그때는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다른 곳을 갔어요ㅠㅠ 저번에 못 가본 인쌩맥주 드디어 들어가 봅니다!

 

 

안에도 역시 한옥 ST,,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꽤 크더라고요.

저희는 출입문 가깝게 앉았는데 안 쪽에 보니 테이블이 많았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내부가 좀 어둡다는 것?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작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뿐만 아니라 직원을 호출할 때도 이용하시면 되는데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한 번만 터치해도 주문이 찍혀버려요... 그래서 메뉴판 보려고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이는데 살짝만 터치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겨서 최종 주문하기 전에 주문 메뉴 맞는지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LIST

인쌩 샤브 칼국수 1

인쌩 닭강정1

+ 주류

 


 

 

인쌩샤브칼국수부터 나왔어요! 주문은 생각보다 빨리 들어가서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나왔어요!!

가격이 10,900원 인가했던 것 같은데 가성비 진짜 최고죠!!! 칼국수 면까지 포함되어있으니 완전 꿀이죠~.~

 

고기를 넣고 끓여줍니다~ 그런데 사진에서도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국물이 ,,, 굉장히 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한 입 먹고 물을 얼마나 탔는지.... 조금 넉넉~히. 많~이 넣으셔야 할 거예요ㅎ_ㅎ

 

 

국물은 짜도,, 칼국수는 먹겠다며ㅎㅎ 물을 넣고 또 칼국수를 넣어서 조리 시작! 그래도 먹어야죠*_*

 

이건 닭강정인데 8,900원이더라고요?! 사실 너무 저렴해서 뭐 얼마나 먹을 게 있겠어~ 싶었지만,

네 생각보다 진짜 맛있어요!!!! 닭강정 밑에 노란색은 치즈예요~ 새우도 4개 올라가 있네요ㅎㅎ

속살이 부드럽고 맛은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답니다! 오히려 앞에 샤브 칼국수보다 인기가 좋았던 메뉴예요~

 

 

어두운 내부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실력이 이것밖에 안되네요ㅠ0ㅠ 전체적인 느낌을 담고 싶었는데

뭐가 하나도 안 보이네요,, (아쉽)

 

 

그래도 1년 만에 모였으니 기분 좋게 한잔 하는 걸로 했습니다ㅎㅎ!

가격대가 너무 저렴해서 여러 명이 오면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많으니까 다음에는 다른 안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럼 전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