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향남맛집 샤브샤브와 함께 고기 무제한 즐기기 '샤브20'

갬성미미 2021. 4. 9. 22: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다녀왔던 샤브샤브 맛집 한 곳을 포스팅할게요!

평소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자주 먹곤 하는데, 이 곳은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르게 고기 무제한에 두 가지의 육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한번 가보실까요오

 


샤브 20 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 326 2층

■ 전화번호 : 031-353-2028

■ 가격 : 평일 점심 16,900원

주말/평일 저녁 20,900원

(고기 무제한)


 

내부사진

 

내부는 정말 넓고 깨끗했어요!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

 

 

입구 왼쪽 편에는 러그넷이라는 놀이방이 있어요! 규모도 꽤 커서 이것저것 시간 때우며 놀기 좋을 것 같아요!!

오락기도 있는데 너무 오랜만인 것 같지 않나요?_?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스페셜 소스와 오리지널 소스가 있는데

스페셜은 스키야키/훠궈 육수, 오리지널은 가쓰오부시/콩/얼큰 육수 이렇게 있습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훠궈맛 육수가 있다는 게 조금 특이했어요. 훠궈는 한 번밖에 먹어보진 못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패스하고 콩 육수는 뭔가,,,, 도전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라서 패스^^;

 

저희는 오리지널로 가쓰오부시랑 얼큰을 선택했어요!

 

 

 

샤브 20의 좋은 점!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이제 얼마 안 남았다고 눈치 보지 말아요ㅋㅋㅋㅋ

 

 

자 이제 셀프바를 한번 이용해볼까요~ 

 

 

샤브샤브외에 4가지 종류의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갔던 날은 오징어 초무침, 떡볶이, 볶음밥, 치킨 이렇게 기억이 납니다ㅎㅎ 마침 떡볶이랑 치킨을 먹고 싶었었는데, 여기서 먹어서 너무 좋았죠-

 

 

샤브샤브에 맞는 소스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야채에 찰떡궁합인 칠리소스, 땅콩소스도 있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죠ㅋㅋㅋㅋ

 

 

야채들도 아주 싱싱해 보였어요- 무엇보다 관리를 정말 잘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적정량이 없으면 바로바로 채워 넣어주시더라고요~ 

 

 

샐러드/월남쌈류는 이렇게 안전하게 냉장보관이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월남쌈이 있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죠~ 샤브샤브 먹을 때 언제부터인지 월남쌈이 없으면 아쉽더라고요 ㅠ0ㅠ

 

 

 

문은 위쪽으로 쓱 열면 열립니다~ 월남쌈 야채들도 굉장히 많고 옆에는 과일이랑 샐러드도 있었어요!!

여기 한번 오면 후식까지 먹고 갈 수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부르겠다고 생각했지요.

 

 

라이스페이퍼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밥도 셀프로 먹을 만큼 덜어서 드시면 돼요!

오른쪽은 월남쌈 육수인데 후기에는 월남쌈 육수의 온도가 미지근하다는 평이 있기도 했는데 저희는 미지근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고 그냥 적절한 온도구나 생각했어요ㅋㅋㅋㅋ 2번 리필했습니다~

 

 

고깃간에서 소고기랑 돼지고기 중 먹고 싶은 고기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돼지고기와 샤브샤브와의 조합도 궁금하긴 했지만 그래도 소고기를 먹어야겠지요 ㅎㅎ? 

 

 

죽도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고 왼쪽에는 샤브 육수가 있어요-

육수와 고기+소스의 조합까지 있네요! 이거대로 먹으면 참 좋았을 텐데 저희는 여러 소스를 먹어보진 못하고 칠리랑 땅콩밖에 안 먹었다는,,, 이제 생각하니 많이 아쉽네요..

 

 

푸짐하게 한상 가지고 와봤어요~ 처음이니까 많이 많이^_^

왼쪽 육수가 가쓰오부시, 오른쪽이 얼큰 육수인데 맵찔이인 저랑 남자 친구 입맛에 얼큰 육수는 좀 맵긴 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나중에는 가쓰오부시랑 같이 섞어서 먹었더니 먹을만했어요!

육수는 두가지 육수로 나뉘어서 조리가능하도록 이렇게 나뉘어져 나오는데 한가지 육수가 아니라 두가지 육수를 먹을 수 있어서 깔끔한거 먹다가 조금 심심하다 싶을 때는 매운육수 먹고~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

 

야채를 넣어서 적당히 익힌 후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매운 육수 먼저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매운맛!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역시나 맵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 근데 사진만 봐도 매워 보이지 않나요?_?

중독되는 매운맛이었고 가쓰오스시는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샤브샤브 육수였어요.

 

 

셀프바에서 치킨이랑 오징어 초무침, 떡볶이, 단호박 샐러드도 야무지게 퍼왔어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 오징어 초무침 진짜 맛있어요........... (오징어 초무침 좋아하는 건 안 비밀)

치킨도 맛있고, 나중에 가져온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굿굿!

 

 

 

본격적인 월남쌈 싸는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남쌈 생각하면 싸 먹기 귀찮지만 또 이렇게 싸 먹어야 맛있죠!

귀찮긴 하지만 하나하나 야채 올려서 싸 먹었더니 꿀맛이었어요!!! 정말 오기 잘했다는 생각*_*

 

 

중간에 얼음 넣은 탄산도 한 번씩 먹었어요~ 얼음도 준비되어있는 센스 아주 좋아요ㅎㅎ

옆에 있는 건 망고주스랑 매실주스? 같은데 먹어보고 싶은데 먹지도 못하고 나왔네요ㅠㅠ 아쉬움이 아주 많네요.

 

 

셀프바에는 과일뿐만 아니라 커피랑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있어요.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커피머신이 고장이라 커피는 못 먹어보고 대신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커피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도록 옆에 종이컵도 있다니!

이런 세심한 서비스~ 너무 좋죠! 나중에 왔을 때는 커피랑 아이스크림이랑 같이해서 아포가토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뜨끈한 샤브샤브에 고기도 3번? 리필해먹고 월남쌈 2번 리필해먹고 하다 보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ㅋㅋㅋㅋ

그런데 또 후식이 있으니까 후식은 먹어야 하니까 귤 조금 먹고 하다 보니 칼국수랑 죽을 먹을 수 있는 배가 없어서 아이스크림까지만 먹고 여기까지다 하고 나왔어요ㅋㅋㅋㅋ 오래간만에 배부르게 먹었더니 너무 행복했지요 ㅎㅎ

 

 

계산을 하고 문 쪽으로 가보니 나올 때는 보지 못했던 손 씻는 곳이 있었어요!

핸드타월까지 준비되어있어서 깨끗하게 손까지 닦고 나왔습니다ㅎㅎ

 

 

야채도 굉장히 싱싱했고 셀프바의 음식들도 맛있었고(오징어 초무침ㅎㅎ)

무엇보다 후식 과일이랑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있어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또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셀프바에 뭐가 없으면 지금 준비 중이라고 사전에 미리 이야기해주시고 새롭게 음식이 나오면 음식 나왔다고 말씀까지 해주셔서 따뜻한 볶음밥 잘 먹었습니다!

 

무튼 재방문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