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신사 가로수길 가성비갑 파스타 맛집 '메손'

갬성미미 2021. 3. 2. 20:59
728x90
반응형

 

신사 가로수길 가성비갑 파스타 맛집 '메손'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데또데이로 찾아왔는데요~  데또데이 지역은 바로 '강남구' 였어요!

강남구 정말 많지만 오랜만에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기로 했고, 가로수길 근처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다녀왔던 가로수길에 위치한 가성비 끝내줬던 파스타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자 함께 가보실까요오

 

 

메손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7길 4

■ 전화번호 : 02-511-9210

■  주차공간 협소함.

(대중교통 이용 추천)

+ 내 돈 내산 아닌 "남자 친구 찬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한참 자제했다가, 정말 큰 마음먹고 남자 친구랑 가로수길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파스타를 먹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 할까 하다가, 가로수길이라 그런지 모두 가격대도 너무 비싸고 부담돼서 한 참을 찾고 찾아서 발견하게 된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굿! 음식도 맛있어요!

 

 

외관 사진입니다. 그렇게 찾기 어려운 곳에 있지 않아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가게 앞에 메뉴판을 슬쩍 봤는데 이렇게 가격이 착할수가........ 후다닥 들어가 봅니다@_@

 

 

 

가게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아기자기하고 작았어요! 그에 비해 인테리어는 완전 유럽 느낌ㅋㅋㅋㅋㅋ

화려한 장식과 조명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가 또 빛나는 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네. 이런 조명 같은 거요*_*

반짝반짝 빛나는 건 다~ 좋아합니다! 

 

 

가게 BMG 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고급스럽고 센치? 한 느낌이라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 참! 저희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주말이라 혹시나 몰라서 해뒀었는데 예약하길 잘한 것 같아요!

저희 나갈 때 만석이더라고요! 예약 고객이 많은 것 같은 느낌~ 역시나 맛집인가 봅니다!

 

'

예약 확인 후 자리를 안내받았고, 테이블 위에는 예쁜 장미꽃과 1회용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장님의 배려 깊은 서비스- 칭찬합니다*_*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스타가 6,800원부터 있어요~ 정말 정말 저렴하죠!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완전 가성비 갑 맛집!!!!!!

 

 

여기 방문하기 전날에, 들뜬 마음에 여기저기 리뷰를 다 확인해봤는데

여기서 다들 맛있다고 하는 메뉴는 하몽 포르치니 리조또랑 꿀 대구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남자 친구가 생선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으로,, 패스하는 걸로.. ★

 

 

 

뒤에 와인 종류도 많습니다. 아쉽게 와인 한잔을 못했지만 다음에는 와인 한잔 하러 방문을 해봐야겠어요~!

 


주문 LIST

하몽 포르치니 리조또 15,800원

매운 초리초 크림 파스타 13,800원

한돈 뼈 등심 스테이크 27,8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네,, 이번에도 메뉴 3개.. 주문합니다!


 

 

 

이것은 바로! 하몽 포르치니 리조또! 스페인산 하몽에 치즈가 올려져 있어요!

버섯을 좋아하는 저는, 무엇보다 버섯이 많이 올라가서 좋았어요! :)

처음 딱 맛봤을 때, 둘 다 눈이 휘둥굴해져서 너무 맛있다고 극찬했던 리조또에요! 역시 잘 시킨 것 같아요~

 

 

 

그다음은! 매운 초리초 크림 파스타입니다. 전혀 매워 보이지 않지만 제 입맛에는 살짝 매콤함이 있었어요~

주문할 때 둘 다 크림이긴 하지만, 괜찮겠지? 하며 주문했는데 역시 먹다 보니 느끼한 건 어쩔 수 없었다는ㅎㅎ

 

 

 

마지막~ 하이라이트! 한돈 뼈 등심 스테이크예요!!!!!!!! 이것만을 기다려왔다! *_*

채끝살 스테이크도 같은 가격이긴 하지만 여러 후기들을 종합해본 결과 별로라는 후기를 봐버리는 바람에 이걸로 주문했어요! 크으, 두께 보이시나요... 400g이고 실제로 보면 정말 큽니다!

 

 

 

속살 보이시나요............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정말 부드러웠어요!! (흥분)

 

 

정말 부드러웠는데 너무 신기했던 것은, 퍽살인 듯하면서도 퍽살이 아닌 것 같은 느낌...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스테이크는 같이 나온 로제 와인?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주시는데 이 소스도 괜찮지만

제 입맛에는 스테이크에 찍어먹는 머스타드 겨자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마지막으로 다 같이 한 컷:) 크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아니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양도 꽤 많아서 메뉴 3개.. 먹느랴 힘들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욕심 안가지고 2개만 시키는걸로~ ~ 

가로수길에서 가성비 있는 파스타집을 원하신다면! 소개팅 장소로 분위기 있는 장소를 원하신다면~ 메손 추천드려요:)

 


+ 내용 추가(21.03.02)

포스팅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사장님께서 해외일정이 있어서

2/27일부터 약 1달간 영업을 중지한다고 합니다.

 

출국일정이라 자가격리 기간까지 포함해야하니

1달정도 잡으신 것 같아요.

일정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