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롯데리아 한정판 사각새우더블버거 후기(1월 행사)

갬성미미 2021. 1. 23. 19:48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한정판 사각새우더블버거 후기(1월 행사)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고 계셨나요!?ㅎㅁㅎ 저는 다음 주 면접 일정이 잡혀서 준비하느라 업로드를 못했어요ㅠㅠ

후다닥 포스팅하고, 면접준비를 마저 해야 할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 신메뉴를 먹어봤는데요. 한정판으로 출시된, 40만개 팔렸다는 햄버거!

바로 " 사각새우더블버거 " 입니다!

 

 

1월 행사로 더블패티 세트 구매 시 치즈스틱 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치즈스틱을 좋아하진 않지만 이런 행사가 있으니 이걸로 주문해야겠지요-?! 

 

 

 

주문 LIST

사각 새우 더블버거 2 SET (치즈스틱 무료)

양념감자(어니언/칠리)

 

 


 

 

사각 새우 더블버거라는 이름 때문인지 모양이 네모네모 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느껴지는 그대로 진짜 큽니다. 제 손이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잡아야 해요.

받자마자 이렇게 큰 거 어떻게 먹냐며ㅋㅋㅋㅋㅋ(결국 다 먹었지만..)

 

 

1월 행사로 받은 치즈스틱 득템!! 2세트 주문했더니 2개씩 총 4개 받았어요.

하지만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롯데리아에서 한 번도 치즈스틱을 먹어본 적 없는...

(웅 오빠 다 먹어)

 

 

롯데리아 너무 오랜만에 와서 양념감자도 진짜 오랜만에 먹었어요ㅠㅠ

여전히 맛있는 양념감자...... 감자튀김은 싫어해도 양념감자는 좋아하는 저예요(ㅎㅎ)! 

개인적으로 어니언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어니언 하나랑 칠리 하나 주문했습니다.

 

 

양념감자 넣고 쉐키 쉐키 섞는 중, 이거 섞는 맛에 양념감자 먹지요!

 

 

칠리만 먹기에는 어니언이 먹고 싶고 어니언만 먹기에는 칠리가 먹고 싶죠!

(그럼 두 개 다 먹어야죠!!)

 

 

 

그리고 드디어 나온 사각 새우 더블버거! 새우버거랑 안에 소스랑 재료는 똑같은데

패티가 새우 패티, 그리고 사각이라는 점이 일반 새우버거랑 달라요.

그리고 안에 야채도 일반 새우버거보다는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이 점이 너무 좋죠!

뭔가 새우버거는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데 배부른 양은 아니기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사각새우더블버거

 

패티도 크고 빵도 두꺼워서 여자가 먹기에는 정말 버거웠어요ㅋㅋㅋㅋㅋㅋ

첨에 꾹꾹 눌러서 먹어야 그나마 좀 작아진 느낌이라 열기 전에 꾹 꾹 누르고 열었죠.

햄버거는 정말 예쁘게 먹기 힘든 것 같아요,, 예쁘게 먹기보다 깔끔하게 먹기 힘든 음식.

하지만 먹으면 또 열심히 먹는 저는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다 먹었더니 정말 배불렀어요.........

일반 새우버거 2개? 1개 반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지금 1월 행사로 치즈스틱도 증정하고 있으니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뉴 없어지기 전에 빨리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