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 (판매기간연장 ~3/31)

갬성미미 2021. 3. 9. 20:52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라떼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사실 스프링 프로모션 나오자마자 먹어봤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해서 후기를 못남겼거든요ㅠ0ㅠ

 

그래서, 며칠 후 스타벅스에 재방문해서 슈크림라떼를 주문했지요-

 

 

사실, 저는 슈크림라떼가 이렇게 유명한지도 몰랐어요,,

매년 스프링 프로모션 때만 나오는데, 모두 이 날을 많이 기다리신 것 같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까 궁금해하며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언제 봐도 영롱한 스타벅스,,,, 들어가는데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저는 미리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고 픽업만 했습니다! 예전에는 어플이 있어도 잘 활용하지 않았었는데

사이렌오더 한번 사용할 이후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받으러 갈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슈크림 라떼 아이스 두 잔~ 쨔잔 나왔습니다!! 

위에 있는 휘핑크림이 예사롭지 않아 보입니다ㅎㅎ

 

 

 

 

휘핑이 너무 쫀득해 보여서 한번 더 가깝게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해서 가봅니다!

 

 

 

 

한 입 먹어봤는데... 정말 신세계였어요. 너무 맛있어요!!!!!!!!

제가 단 음료를 별로 안 좋아합니다. 카라멜마끼아또..라던지... 카페모카라던지..

라떼를 많이 안 좋아하는 편인데, 슈크림라떼는 단 맛도 딱 적당하고 맛있어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커피가 분명 들어가 있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커피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슈크림 라떼 위에 있는 휘핑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음료와는 다르게 굉장히 쫀득쫀득 했어요.

 

아직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기 전에 빨리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스프링 프로모션 기간 : 21.02.16(화)~3.15(월)

 

+ 수정사항(판매기간연장!!)

슈크림라떼 판매기간이 3/31일까지 연장되었어요!!!!

저도 남은 기간에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