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로지아르떼'

갬성미미 2020. 7. 21. 15: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근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 조용해서 공부하거나 작업할 때 추천해요!

그럼 가보실까요오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주로 261

■ 운영 시간 : 매일 09:30 ~ 21:30

■ 남/녀 화장실 구분, 공부하기 좋음

부천남부역 도보 5분 이내

 

 

 

 

 

 

 

카페 외관 모습이에요!

2층에 반짝 불 들어오는 바로 여기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배너가 있어서

찾기 쉬우실 것 같아요ㅎㅎ

2층~ 2층에 니 자리 있어~

ㅎㅎㅎㅎㅎㅎ네 제가 갑니다..

 

 

 

계단 오르기 축축

 

 

 

 

 

여기가 바로 카페 입구입니다!

올라오느라 수고했다는 글귀가

뭔가 위로되는 느낌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창가 자리가 인기가 많아서

작업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창가석에 있는 pop가 눈에 띄네요!

4시간 넘으면 추가 주문해달라는ㅎㅎ

 

 

 

 

2인 테이블도 많고

거울도 있고 아기자기 예뻐요!

 

 

저는 요즘 이런 조명 너무 예쁘더라고요,,

감성충이라...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

 

 

 

 

소파로 된 좌석도 있어서 푹신하고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

너무나 저렴이 카페예요!

 

 

 

테이블도 깔끔하고 예쁘게

정리해놓으셨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아 영어공부를 했어요!

 

 

 

 

하트 모양 빨대가 귀엽네요ㅎㅎ

간단한 과자 주신 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도 좋았고요.

커피도 맛있었어요!

 

 

남부역 근처이기 때문에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

작업하거나 공부하기에 좋은 카페로 추천해요!

 

 

 

저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후기로 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