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화성] 향남 핫플레이스, 더포레 방문후기

갬성미미 2020. 7. 20. 15:28
728x90
반응형

[화성/향남카페] 주말나들이 힐링카페추천_더포레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미미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플레이스라고 하는

화성 향남 근처에 있는 ' 더포레 ' 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 SNS에서도 핫하고

주변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번에는 주말에 왔었는데 카운터 대기줄도 길고해서

제대로 못 즐겼거든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평일날 시간내서 와보았어요!

 

 

 

그럼 같이 보시죠오-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휴무없음

■ 주차 공간 매우 넓음, 사람 매우 많음 주의..

 방문일시 : 2020년 7월 15일(수), 오후 12시경

 

■ 우드캐빈관련 : 현장예약만 가능
(전화/SNS예약불가)

평일/주말 상관없이 사전 현장예약 가능

 

 

2인 우드캐빈 최소 구매금액 3만원

4인 우드캐빈 최소 구매금액 5만원

6인 우드캐빈 최소 구매금액 7만원

8인 우드캐빈 최소 구매금액 10만원

 

 

 

 

.

.

 

주차장은 찍지 못했는데 주차장은 꽤 넓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갔던 날은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ㅠㅠ

 

 

 

 

 

 

더포레 카페 입구입니다!

애기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들판도 같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카페 위로 보이는 구름이 너무 예쁜 날이었어요.

평일 12시 좀 안되는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ㅠㅠ

카페에 있는 조형물이나 나무들도

따로 관리를 하시는지 너무 깨끗했어용!

 

 

 

 

 

 

 

더포레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에이드를 먹었는데

에이드가 7,800원 (덜덜..)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많이 비쌌네요ㅠㅠ

 

 

 

이 날 카페 내부는 못찍어서

주말에 갔을 때 찍어두었던 사진

참고용으로 올려드립니다!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구요

주문받는 카운터도 삥 둘러서
줄서서 기다릴 정도에요..

자리 잡기도 정말 힘들구ㅠㅠ

일찍 가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카페 핫플레이스죠.

더포레가 이렇게 핫할 수 있는 이유.

바로..!

.

.

 

'우드캐빈'

때문이랍니다!

 

 

 

 

 

 

 

 

주차장에서 카페 올라오실 때

우뚝 선 오두막 같은게 보이실텐데요-

바로 이게 우드캐빈인데요.

 

이 카페에서 '우드캐빈' 을 이용하기위해

그렇~게 예약이 많다고합니다ㅠㅠ

 

 

 

 

 

 

이용 시간은 한 시간 반으로 제한되어있구요.

현장사전예약(현장당일예약)만 가능해요.

예약은 주문받는 카운터에 있는 예약현황양식에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캐빈에

이름/연락처 적으시면돼요!

 

 

미리 사전에 방문예약하는 사람이 많아서

먼 곳에서 오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한번 들리셔서

방문예약 하고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핫플레이스라 예약이 힘듭니다ㅠㅠ

 

 

저 같은 경우도 평일이라 사람 없을 것 같아서

2부 시간 맞춰서 갔는데

예약 다 차서,, 4부꺼 기다려서 이용했어요ㅠㅠ

 

 

예약 다 차서 퇴짜 맞은 저희는......

카페를 조금 둘러보기로 했어요!

 

 

 

 

여기가 더포레 SNS 포토존이에요!

문 열고 들어와보시면~

짜 - 잔 !

 

 

 

 

 

 

 

안에는 정원 처럼 꾸며져있고

갬성샷 남기기 딱 좋은 분위기에요!

냉방이 되서 그렇게 덥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햇살이 좋아서 여기 저기 또 돌아다니다가

.

.

 

 

 

 

예쁜 곳 발견!
>_<

 

 

신나서 들어가보니

또 하나의 온실이..!!!!

예뻤습니다.......

밤에도 예쁠 것 같아요ㅠㅠㅠㅠ

 

 

 

 

온실에서 나와

밖을 또 돌아다녔죠

(너무 커서 여기저기 보기 바빴네요)

 

 

 

 

 

 

야외는 이런식으로

전구에 불도 들어오고

나름 운치있는 정원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역시나,,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지요?..

 

밥을 먹고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기다리던 우드캐빈 입장 시간!!!

 

4부

15시 15분~16시 45분!

3만원 이상 주문해야 이용할 수 있어서

그 전에 빵이랑 음료로

3만원 어치를 주문했어요ㅎㅎㅎㅎ

빵은 가져갈 수 있어서 빵으로 채웠...하하

 

 

짜잔!

드디어~~~~~

입장 했!습!니!다!

 

 

 

 

 

캐빈은 2인/4인/6인/8인이 있는데

예약 현황을 슬쩍 보니

2인이랑 4인이 가장 예약이 많은 것 같아요!

 

2인이랑 4인은 각 2개의 캐빈

이 있구요 나머지는 한개씩 있는 것 같아요!

 

 

 

 

 

 

캐빈에 네모난 판에 번호가 써있는데

그 번호를 보시고 본인 호수 찾아가시면돼용

 

 

 

 

 

 

 

 

이 통나무 방은

가장 큰방 8인짜리에요!

안에 굉장히 아늑했어요ㅎㅎ

 

 

 

 

 

 

저희는 자몽에이드랑 아이스아메

그리고 당근케이크를 주문했구요

추가적인 금액은

빵으로 채웠죠ㅎㅎ

 

빵은 여러가지 빵 되게 많았는데

제가 먹었던 당근케이크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인증샷도 어쩜 이렇게 잘나오는지!

이 때다 싶어서 많이 많이 

남겼습니다ㅎ_ㅎ

 

 

 

 

 

 

한가로운 오후로 한 시간 반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ㅎㅎ!

 

 

 

 

핫한 카페인 만큼 사람 많은거

생각하고 일찍 가시길 추천드리구요!

평일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캐빈 이용금액(최소금액)이 조금

큰 편이긴한데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럼

저희는 또 다음에 만나요오 안녀엉

-

-

 

 [ 2020.07.25 추가 ]

밤에 한번 더 방문했어요!
조명도 있어서 밤에도 예쁘네요
ㅜㅜㅜㅜㅜ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