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김포] 서울근교카페, 베이커리 수목원카페 '글린공원'후기

갬성미미 2020. 8. 2. 17:55
728x90
반응형

[김포카페/서울근교카페] 베이커리 수목원카페 '글린공원'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김포의 핫플레이스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글린공원

 

■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5번길 34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금/토 1시간 연장영업(22:00)

(매월 첫번째 월요일 1회 휴무)

 

■ 주차공간 매우 넓음

사람 매우 많음 주의

 

 

글린공원은 수목원 카페로 유명해요~

저도 자연을 참 좋아해요!(뜬금)

하늘, 바다, 나무, 풀떼기 사랑ㅎㅎ

 

그래서 이 곳을 참 좋아하는데

저와 같은 감성 가지신 분!

넘기지 마시고, 꼭 끝까지 봐주세요~!

 

자 가보실까요오

 

 

먼저, 주차공간 사진이에요!

이런 곳은 주차공간이 넓어야 안심이더라구요!!

글린공원은 주차공간이 안쪽까지

아주~ 넓고, 주차요원들도 서있어서

안내를 해주십니다ㅎㅎ

 

제 2주차장 까지 있구요!

안쪽 까지 있어서 꽤 넓은 편입니다!

 

 

 

 

사람이 많았지만 겨우 주차를 하고~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카페에 들어갔어요.

 

 

 

카페 입구 입니다!

아주아주 예쁘죠?ㅎㅎ

 

사람이 안정과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곳

= 자연,,

 

너무 공감입니다,,

제가 자연을 사랑하는 이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안내판

네ㅠㅠ 여긴 사람이 많아서

자리잡기 힘듭니댜,,

 

메뉴판 부터 보실게요!

 

샐러드도 있구요!

커피, 티, 주스도 있어요!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네요.

이 정도면 비싼 건 아닌 것 같아요!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이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카페 내부는

1층이랑 2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요!

 

1층은 숲속에 온 것처럼

푸릇푸릇하고 되게 청량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1층은 대부분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2층도 한번 볼게요!

 

 

전체적으로 아주 넓고 깨끗했어요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 잡으려면 계속 돌아다니면서

찾아야한다는.........

 

 

2층에서 가장 인기많은 장소

바로 해먹의자 입니다!

굉장히 편해보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저 의자에 앉으려면

상당한 시간의 눈치게임이 필요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그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서

해먹에 앉았어요,,(참 대단)

 

 

 

해먹,, 아주 편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따로 셀카는 찍지못해서 아쉽네요ㅠㅠ

빵도 커피도 괜찮았어요!

실제로 테이크아웃해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사람 많은 곳 싫어하시면

비추에요ㅠㅠ

하지만, 난 견딜 수 있다!

자연을 즐길래!

하시면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또 다음에 봬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