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티스토리] 40일의 열정 애드센스 승인 후기

갬성미미 2020. 8. 26. 21:59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40일의 열정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제가 그 힘들다는!

'애드 고시'를 통과했습니다!!!!!!!!

(짝 짝 짝 자축)

 

 

8월 12일 애드센스를 신청했어요.

사실 떨어지는 분들을 너무 많이 봐서

떨어지면 또 신청하지 뭐!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고,

 

8월 26일 오늘 아침 메일을 확인해보니!

.

.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지하철에서 소리지를 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계정 처음 개설한 날짜가

20200714 이니까 승인까지 약 40일 좀 넘게 걸렸네요!

 

사실! 저 숫자는 제 블로그 주소이기도 하죠ㅎㅎ

(처음 개설한 날짜를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어서 주소로 사용했어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일상을 기록 하지만

더 많은 콘텐츠를 폭넓게 보고 싶었고

 

나의 일상들을 편하게 기록하고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어요.

 

평소에 사진도 많이 찍는 편이라

예쁜 사진을 찍으면 사진첩에만 두는 게(?)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시작은 정말 작은 마음으로 시작했으나

블로그 하나를 관리하다 보니

 

그 어렵다는

애드센스의 산을 넘어보고 싶다는 목표 생겨서

그때부터 부지런하게 1일 1포스팅을 해야겠다.

 

마음먹었지만..

말이 쉽지 참 어려웠답니다ㅠㅠ

 

 

 

하지만, 틈나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여러분들께 어떤 내용을 전달하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며 포스팅을 했고

 

꾸준한 노력의 결과로 첫 번째 신청만에

바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사실, 되게 어렵다고 들어서 저는 겁을 많이 먹었어요ㅠㅠ

그래서 다른 정보들도 많이 찾아보고 했었는데

막상 포스팅할 때는 그런 정보들 신경 안 썼던 것 같아요!

 

무조건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하나하나의 글도 저의 생각(?)들을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었어요!

 

 

혹시라도, 몇 주 전 저의 모습처럼

애드센스 승인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서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후기 적어보았어요.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꾸준히 포스팅해주시고

최대한 본인만의 내용, 콘텐츠로 가공해야겠다

라고 생각해주시면 편할 것 같네요ㅎㅎ

 

 

애드센스 승인 났다고 해서

절대 게을러지지 않을 거예요!

저는 꾸준히 포스팅하고 활동할 겁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 주세요!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저는 다음에 또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남은 시간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