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서울 가성비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 호캉스 (+패밀리룸, 조식, 피트니스센터)

갬성미미 2024. 4. 20. 23: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서울 가성비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 투숙후기 포스팅입니다.

1박 투숙하면서 호캉스를 제대로 즐겼는데요! 제가 느꼈던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신라스테이 마포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83

■ 주차 : 객실당 5,000원 유료 이용 / 호텔 내 주차장 만차시 인근 주차장 이용

■ 투숙객실 : 패밀리룸


 

 

위치는 공덕역 1번 출구 근처에 있고 주변에 스타벅스, 바로 밑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역 주변이라 포장해 오기도 좋아서 접근성에서는 합격!

하지만,,! ㅎㅎㅎ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남길게요!

 

 

외관사진

 

신라스테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비즈니스호텔로 유명한 호텔이기도 하지만

지점마다 룸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약간의 기대감을 가지고 입장!

 

 

 

1층에는 로비, 2층에는 카페, 3층부터 26층까지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26층은 피트니스센터! 헬스장이 있어요. 저는 호캉스는 무조건 부대시설을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 못 가도 저기는 꼭 가야겠다!라고 생각했어요!

피트니스센터 후기는 아래에서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신라스테이 1층 로비 느낌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느낌, 비즈니스호텔이다! 라고 느꼈던 인테리어 그 자체였어요!

 

 

 

 

체크인을 했고,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1213호였습니다.

제가 결제한 게 아니라 자세한 금액은 안내드리지 못하지만 찾아보니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사전에 미리 찾아보고 예약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호캉스~ 할 수 있어요!

 

 

객실사진

 

 

저희는 3명이서 숙박했고 패밀리룸을 이용했는데 들어가자마자 룸이 너무 작은 거예요ㅠㅠ

객실예약 사이트에서 보던 그 룸이 맞는지 몇 번이고 확인했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런트에 전화해 보니 맞다며...^^;;

 

 

 

2인용 침대 1개와 1인용 침대 1개

침대는 깨끗했고 잠잘 때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만,, 룸 사이즈가 ㅠㅠㅠ 너무 작아서 아쉬운 마음뿐.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있는데 아주 작아요.

의자가 1개밖에 없어서 매우 당황 ㅠㅠ 사람은 3명인데 의자는 1개..

프런트에 말씀드렸더니 다행히 의자 하나를 더 가져다주셨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뷰는 시티뷰!

그래도 밤에는 야경이 예쁠 거라며 합리화를 하며 호캉스를 즐기기로 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컨디션은 깨끗했어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허름한 룸 컨디션이 좀 있다고 하길래

걱정했었는데 제가 배정받은 룸은 그 정도는 아니어서 너무 다행 ㅠㅠ!

 

깨끗한 청결상태.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 하기에도 좋았어요!

하지만, 하지 않았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라스테이 마포 어메니티는 유명한 브랜드는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있었고 기본적인 치약, 칫솔, 면봉 등

하루 숙박할 때 필요한 1회용품들도 다 제공됩니다! 

요즘 어메니티 많이 없애는 추세인데 신라스테이마포는 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괜히 갔는데 없으면 좀 그렇잖아요 ㅠㅠ?

 

헤어드라이기와 각티슈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친구가 왜 각티슈가 여기 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객실로 빼왔어요^^;

 

 

작은 냉장고에는 물 두 개 제공!

따로 요청하면 더 주기도 하더라고요ㅎㅎ

 

필립스 커피포트와 물과 차, 커피가 제공됩니다.

냉동고가 없고 냉장고만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ㅠㅠ 하지만 가성비 호텔.. 비즈니스호텔이니까.

이 정도는 뭐 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지만 못 먹음 (하하)

 

 

저희는 포장해 온 커피랑 빵을 즐기고 여유롭게 TV를 봤어요ㅎㅎ

호캉스의 하루는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주변에 롯데마트가 있길래 장을 봐오고

밑에 편의점에서 술을 사서 본격적인 파뤼를 즐겼죠!!!!

역 근처라 맛있는 맛집도 많더라고요! 연어 정말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경을 찍지 못했지만 야경은 예뻤답니다:)

 

 

피트니스센터

 

저녁 먹기 전 운동을 하기로 결심하고 피트니스 센터로 고고!

저는 호캉스 하면 운동은 꼭 하는데 여긴 어떨지 기대하면서 왔는 데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사이클, 러닝머신, 무게를 칠 수 있는 덤벨도 종류가 이 정도면 꽤 많다고 생각하고

1시간 혼자서 열심히 운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전세 냈어요..ㅎ...

그래도 운동하기에 나쁘지 않았음!

 

 

조식후기

 

 

신라스테이 마포 조식은 가격대비 괜찮다고 들어서 기대감을 품고 갔어요!

조식이용시간은 주말 07:00 ~ 10:00입니다.

호캉스 조식은 항상 일찍 가서 여유롭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날 늦게 자기도 했고 8시 조금 안돼서 내려갔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신문도 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봄 ㅎㅎ

 

 

 

 

샐러드류 양상추와 치커리 등 신선도가 느껴졌던 샐러드!

드레싱 종류도 다양하고 올리브오일과 그 옆에 있는 것은 발사믹소스였던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음)

 

 

구운 야채류와 햄!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여기서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한 야채와 여러 샐러드류를 보고 아, 조식 먹기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사랑하는 요구르트ㅠㅠㅠㅠㅠ 플레인 요구르트와 옆에 있는 게 아마,, 오트밀? 인 것 같은데

먹고 싶은데 리필이 안돼서 속상................ 결국 1번밖에 못 먹고 나와버렸네요(아쉽 ㅠㅠㅠ)

그래도 그래놀라랑 아몬드 슬라이스 조합은 말해 뭐 해 ♥...

 

 

 

커피머신도 있어서 아메리카노 한잔 내려주고.

 

 

통밀빵, 식빵, 바게트까지 빵의 종류는 꽤 다양하더라고요.

잼도 많아서 빵 러버들에게는 만족도 100%! 

 

 

 

크루아상, 파이류 등 다양했고 유명한 녹차와플!! 

다들 와플은 꼭 먹는 것 같길래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짱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채와 샐러드류 쪽만 찍고 안 쪽은 찍지 못했는데 오믈렛도 있는데 원하는 재료 햄이나 치즈 넣어서

즉석으로 만들어주는데 오믈렛이 세상 맛있음! 같이 간 친구들도 오믈렛 칭찬연속이었어요ㅋㅋㅋㅋㅋ

제가 시작한 첫 번째 접시는 제가 사랑하는 야채류로 시작합니다.

 

 

세상 부드러운 오믈렛, 저는 치즈 빼고 햄만 넣어달라고 했는데

같이 간 친구가 햄+치즈 다 넣은 걸로 한 입 먹어봤는데 햄만 넣은 게 제 입맛에는 더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두 번째 접시부터는 커피와 함께합니다.

이제 슬슬 빵을 가져올 타이밍이라며 빵으로 탄수화물 섭취해 주고 제가 좋아하는 통밀빵을 먹었죠ㅎㅎ

 

 

구운 계란도 먹어주고, 과일이랑 빵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소시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조식 분위기 내기 위해 딱 1개만 가져와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느꼈던 죽, 아침에 먹기 딱 좋음!

해장죽느낌 나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지저분하지만... 녹차와플 맛있었음 ㅠㅠ

 

 

쌀국수도 맛있다길래 한 접시 가져와서 마무리.

시원한 국물로 전날 숙취 다 날려버림ㅋㅋㅋㅋㅋ 꽤나 만족스러웠던 조식ㅎ_ㅎ

제 기준 만족도 100% 야채와 샐러드류가 맛있었기 때문!

 

룸 컨디션은 아쉬웠지만 조식이 맛있었으니

이번 호캉스는 그래도 즐거웠던 기억으로:-)

 

비즈니스호텔로 많이 찾는 신라스테이 마포

가성비만 따진다면 괜찮지만 하루 푹 쉬고 호캉스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서 예약한다면

조금은 아쉬울 수 도 있는 호텔. 재방문을 생각한다면.. 음..~ 글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