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야당역 술집 야외테이블에서 한잔하기 안주맛집 '수작'

갬성미미 2024. 5. 4. 17: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파주 야당역에 있는 안주맛집을 가져왔어요!

수작이라는 코리안 이자카야집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서 가보려고 했었는데 안주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또 안가볼수가 없는 저는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ㅎㅎ

 

 


수작 파주야당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 25 133, 134, 135호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4:00


 

외관사진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특히,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밖에서 먹기 딱 좋은 느낌!

제가 다녀왔을 때는 살짝 추운 날씨긴 하지만 지금은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코리안 이자카야라고하는걸 보니 안주들이 다양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들어요!

 

 

내부사진

 

 

내부 분위기는 온통 빨강.........! 수작부리지말라는 뜻인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렬한 빨간색으로 내부에서 먹고싶었지만 야외자리밖에 없어서 야외 앉았는데

야외 앉기 너무 잘한 것 같아요ㅎㅎ 생각보다 내부가 큰 편이었고 칸막이로 나뉘어있었어요.

자리는 예전 한신포차 자리에 생긴 곳인데 야당역 핫플답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메뉴판

 

 

 

제가 결정권자라면 메뉴가 너무 많아서 심각하게(.. 먹는 것에 진심입니다) 고민했을 텐데

한번 와본 친구랑 같이 오게 되어 맛있었던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결정했어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 보이긴 했지만 우선 맛있었던 메뉴 먼저 맛보는 걸로!

 

 


주문 LIST

단호박 치즈불닭 (20,000원)

묵은지 참치김밥(9,000원)


 

 

저번에도 이렇게 주문했었는데 조합이 괜찮다고 해서

큰 고민 안 하고 주문했는데 결론적으로는 최상의 궁합

 

 

 

 

원래는 포스팅 안 하려고 하다가 야외 테라스 자리의 감성의 취해,,

그리고 음식에 취해,,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급하게 찍은 기본안주!

기본안주는 4가지로 순두부, 옥수수콘, 닭다리, 완두콩이 나옵니다.

여기서 반가웠던 것은 닭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 닭다리 과자 좋아하시나요? 전 정말 사랑해요

 

예전에는 과자 하면 닭다리 제일 먼저 집었었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잘 안 보여서 안 먹게 되다가 여기서 보니까 급 반가워서 리필해 먹었어요^^^;

그리고 제 취향저격 순두부! 순두부는 제가 좋아하는 단백질원ㅋㅋㅋㅋㅋㅋㅋㅋ

겉에 있는 소스가 라면수프맛.. 조미료맛이 많이 나긴 해서 리필할 때는

소스 빼고 순두부만 달라고 요청드려서 리필해 먹었어요ㅎㅎ 

기본안주 4가지가 모두 마음에 들었던 야당역 술집 수작이에요!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자리 잡았고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감성 있게 안 나오는 건 왜 때문일까요............ 두 가지 메뉴의 조합이 끝내주게 맛있는데

그게 안 담겨서 너무 아쉬움 ㅠㅠ

 

 

 

묵은지 참치김밥 비주얼 보이시나요. 이 묵은지..............  난리 납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밥이 너무 많이 들어있다는 점 ㅠㅠ?

 

참치 속이 꽉 찼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이제야 드네요 ㅎㅎㅎㅎㅎㅎ

저 당시에는 그런 생각 못하고 맛있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참치양이 꽤 작네요.. 하하

 

 

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주 작은 소주잔 이렇게 두 개를 주시고

짠 하는데 분위기에 취하고 감성에 취하고 히히

 

 

 

메인메뉴! 바로 단호박 치즈 불닭이에요. 평소 맵찔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매운 것도 먹으면 먹을수록 느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요즘에는 매운것도 맵다고 못 느낄 정도로

아주 잘 먹고 있어서 도전해 봤어요! 다행히 같이 간 친구가 그렇게 안 맵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맵기라 다행이었어요ㅎㅎ

 

 

단호박 1통이 전부 들어가 있어요! 단호박 꽤 비싸서 많이 못 먹는데

이렇게 크게 나오는 건 또 처음 봐서 원 없이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 위에 불닭이 올라가 있고 그 위에 치즈까지 맛없없..ㅠㅠㅠㅠ 

 

 

늘어나는 치즈를 좀 보세요. 불닭이랑 치즈랑 달달한 단호박이랑 같이

쓰윽해서 먹으면 술이 그냥 들어간다고요~~~~~~~~~~~

저희는 중간에 한번 데워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친절한 직원분께서 데워주셨습니다ㅎㅎ

그래서 한번 더 먹은 느낌?ㅋㅋㅋㅋㅋ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이건 찍어야 해 하면서 찍었는데 완전 맛도리ㅠㅠㅠㅠㅠㅠㅠ 매울 때쯤 참치김밥 하나 먹어주면 짱!

다시 봐도 군침 도는 비주얼이에요......... 크윽 또 먹고 싶네요!

 

그래도 나름 탄단지 구성이 괜찮았다고.. 합리화를 해봅니다(헤헤)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좋았고 메뉴 2개밖에 안 시켰지만 두 개는 성공적~.~

가격도 괜찮아서 가성비술집으로도 추천드려요!

야당역 술집 많은데 한번쯤 도전해 봐도 되는 술집 수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