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일기장 끄적

몇 일만에 보는 하늘인가

갬성미미 2020. 8. 13. 19:47
728x90
반응형



50일이 넘게 장마가 지속되면서 맑은 하늘을 보지 못했다. 사진첩에도 온통 흐린 사진 뿐이었다.

그리고 오늘, 정말 오랜만에 비가 오지 않았다.
우산 없이 출퇴근하는게 이렇게 기쁜 일인가 생각이 들었다.

우산 없이 가벼운 발걸음으로 퇴근하는 중.
우연히 하늘을 보니 파란하늘 이었다.

예전에는 아무렇지 않게 봤던 하늘의 색 이었는데,
얼마나 기쁘던지, 남기고 싶어서 사진을 찍었다.

비록 구름이 많은 하늘이라도
보기 힘든 요즘은 이렇게 감사할 수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