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숙대입구 남영역 분위기있는 와인바 다이닝펍 오오비(OOB)

갬성미미 2023. 4. 1. 16: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남영역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와인바 LP바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평소 분위기 내고 싶으면 와인바 자주 가는 편인데요. 오랜만에 좋은 곳을 방문하게 되어 소개합니다.

 

 


오오비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68-1 2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토/일 12:00 ~ 01:00


 

외관사진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는데 눈 크게 뜨고 겨우 찾았네요ㅎㅎ

이층에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꽤 넓어요. 4인 테이블보다 2인 테이블이 더 많고

전체적으로 레트로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12시부터 영업을 하는데 날 좋은날 방문하게 되면 밖에 있는 나무뷰가 넘 예쁠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도 LP바 느낌으로 가득해서 주문한거 기다리는동안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어디서 찍어도 감성있는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인스타 사진 한가득 입니다ㅋㅋㅋㅋㅋ

 

 

메뉴판

 

와인, 위스키, 병맥주, 칵테일이 있고 안주로는 하몽&멜론, 부라타치즈와 계절고일, 버팔로 윙&코울슬로 등

다양한게 많더라구요. 후기를 보니 버팔로윙,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많이 먹는 것 같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음 ㅠㅠ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LP 들을 열심히 들여다봤지만 저는 몰라요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센스있게 선곡해주시는데 넘 좋아요........... 

 

 

술이 먼저 나왔는데,, 노래에 취해서 어떤 술인지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울슬로랑 버팔로윙 주문했는데 안주가 맛있는건지 노래가 좋아서 그런건지,,

그냥 다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확실했던 것은 술이 너무 맛있었다는 것...

 

 

제대로 들이키는 술.. 그냥 술이 쭉쭉 넘어갑니다.

 

 

두 번째 시킨 안주는 군고구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여러분 이게 진짜 맛있어요... ♥

취해가지고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안 먹었으면 어쩔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노래도 좋고

기념일에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