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포천 캠핑장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큰마당 캠핑장

갬성미미 2022. 12. 25. 2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캠핑 포스팅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몇 달전에 다녀온 캠핑장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큰마당캠핑장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2457번길 76-1

■ 문의전화 : 010-8485-2484

■ 입실시간 : 13:00 / 퇴실시간 12:00


공지사항

 

지인분들과 큰마당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가을캠이라 예약이 거의 다 찼는데

운 좋게 여기만 남았더라구요. 빠르게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매너타임은 오후 11시이고 개수대/샤워장 이용시간은 08:00 ~ 23:00 입니다.

 

 

주변에 계곡도 있어서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을 캠으로갔었는데 단풍캠이어서 단풍이 많았어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느낌ㅎㅎ

 

 

캠핑장 자체도 넓고 얕은 계곡도 있어서 계곡물 흐르는 소리도 들리더라구요~

애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있어요! 방방이도 있고 책이랑 장난감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마련된 장소가 있으니 애들 얼마나 신나게 노는지 ㅎㅎㅎ 보는데 귀엽더라구요~

 

 

개수대 이용시간은 오전 9시 ~ 11시까지입니다. 개수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남은 음식물쓰레기는 가운데 통에 넣으시면 됩니다.

 

 

오기전에 후기를 봤는데 화장실 지저분하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샤워실도 있는데 저는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피칭하고 맥주 한잔 마시고 감성 즐기기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만히만 있어도 힐링되더라구요ㅜㅜ

 

 

밤이되고~ 드디어 먹방 타임! 목살, 삼겹살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로는 아쉬워서 새우구이도 해먹었어요ㅎㅎ 구이바다 아주 사랑합니다.

 

 

마트에서 밀키트로 사온 곱창 전골! 이거이거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역시 캠핑장에서는 국물요리~ 안 먹을 수 없어요!!

 

 

저녁이 되고 불멍 시작! 이 시간만을 기다려왔죠ㅠㅠ

이 날에는 춥지도 않고 으슬 으슬 딱 적당해서 불멍하기 좋았어요.

 

 

불멍도 하고 고구마도 해먹었어요. 화로대에 구워서 먹는 고구마,,

먹어본 사람은 아실꺼에요ㅜㅜㅜ

 

 

다음 날 아침! 라면으로 해장 하고 철수했습니다ㅜㅜ

1박은 언제나 아쉬운 것.......... 

 

날씨가 추워서인지 이 날의 날씨 분위기가 너무 그립네요..

또 가고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