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문산 한식집 추천 가성비 점식특선 '미소육화 본점'

갬성미미 2022. 5. 22. 15: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파주 문산에 있는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한식을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이미 문산에서는 소문난 맛집이더라고요!

자 가보실까요오

 


미소 육화 본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39번 길 7 한양 토건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 메뉴 : 갈비찜, 갈비탕, 비빔밥, 돼지갈비 삼겹살 등 고기류


 

외관 사진

 

미소 육화는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어서 점심에 오기 좋고, 고기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회식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좋은 곳이에요! 

 

내부사진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미소육화는 고깃집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인데도 고기를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자신 있게 점심메뉴를 주문했지만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 를 듣고 다음에는 꼭 고기를 주문하는 걸로^^;

 

메뉴판

 

첫 페이지에는 점식식사 메뉴가 주로 있고

 

 

소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꽃등심도 판매하네요.

가족 외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양갈비도 있는데 후기에는 거의 대부분 점심메뉴 아니면 돼지갈비를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찾아보니 원재료값 상승으로 인해 가격은 올랐다고해요ㅠㅠ 아쉽

 

 


주문 LIST

육회비빔밥 + 차돌 된장찌개 12,000원

(가마솥밥 추가)

갈비탕&갈비찜 16,000원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먼저 나와요. 집밥 ST 너무 좋아요ㅠㅠ

깍두기, 배추김치, 나물 등 제가 좋아하는 집 반찬들이 많아서 저는 좋았습니다ㅎㅎ

 

 

샐러드 파 저는 음식점에서 샐러드 나오는게 그렇게 좋더라고요!

참깨 드레싱 소스인 것 같은데 소스는 찍먹으로 해서 가볍게 찍어먹었습니다.

 

 

남자 친구는 갈비탕을 시켰는데 조금 맛만 봤는데 시원하니 괜찮았어요!

 

 

갈비탕 메뉴에 갈비찜이 나온다고 되어있어서 기대했는데 이게 갈비.. 찜이더라고요?..

서비스 메뉴라 살짝 맛만 보는 걸로ㅎㅎㅎㅎ

 

 

본격적으로 고기 분리 중ㅎㅎ 고기는 질긴 부분 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쓱싹쓱싹 뼈 다 발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육회비빔밥 비주얼 장난 아니죠ㅠㅠㅠㅠ

가마솥밥까지 추가하길 정말 잘했어요!

 

 

아주 싱싱한 육회! 이게 12,000원이라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무엇보다 완전 건강식이잖아요?_?

 

 

육회비빔밥에는 차돌 된장찌개가 포함되어있는데 육회비빔밥 + 된장찌개 조화는 말해 뭐해요!

 

 

두근두근 맛있는 가마솥 밥! 뚜껑 여는 순간 너무 설레는 거 아시죠ㅠㅠ

 

 

여러분 가마솥 밥은 무조건 추가해주셔야 해요! 여기서 가마솥밥 안 먹으면 큰일 납니다.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해 먹으면 굿굿! 저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아서 남자 친구 조금 나눠줬어요ㅎㅎ

 

 

식사 후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커피머신도 준비되어있어요.

원두커피/밀크커피 두 개 다 마실 수 있고, 매실도 있습니다.

 

건강하게 점심을 먹었네요! 만족스~

다음에는 고기 먹으러 방문해보려고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