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이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명소 '별빛정원우주'

갬성미미 2020. 8. 24. 15:30
728x90
반응형

[이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명소 '별빛정원우주'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주말에 제대로 나가지도 못하고

점점 제 주변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서 무서워요ㅠㅠ

 

모두 건강 잘 챙깁시다 꼭!!!

 

 

 

오늘은 이천에서 유명한 명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늘 가보고 싶던 곳이었는데,

이천.. 나에게 너무 먼 곳,,

 

그래서 가보지 못했었는데

데 또 데이를 기회삼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

 

 

 

 

여기입니다!

 

 

 

 

'별빛정원 우주'

■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 154번 길 287-76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야간 점등 시간은 시즌 별 일몰시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용금액 : 주간(대인) 6,000원, 주간(소인) 3,000원

야간(대인) 12,000원, 야간(소인) 6,000원

 

★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야간할인권 25% 할인

 

네이버 예약 링크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09912?area=plt

 

 

 

네이버 예약 :: 별빛정원 우주

세상에 없던 빛의 파노라마 별빛정원우주~!달토끼가 들려주는 우주여행 이야기 우주를 만나고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booking.naver.com

 

 

 

 

 

 

 

 

내비게이션 찍고 도착했더니

바로 보이네요!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저녁 8시 ~ 9시 사이였어요.

 

 

 

 

저희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갔어요.

바로 매표소가 있을 줄 알았는데

한 2분 정도 걸었던 것 같아요!

 

 

매표소 화살표를 따라 걸었습니다.

 

 

 

주변에 여러 가지 볼게 많았지만

밤이라 어두워서, 자세히는 못 보고

불빛이 켜져 있는 것만 구경했어요.

 

 

 

 

 

인증샷도 몇 개 찍고

-

 

 

 

 

길을 따라 좀 걷다 보니,

매표소가 보여요!!

 

 

네이버 예약하시면

여기서 예약정보 확인 후

입장권을 받을 수 있어요.

 

7/17 ~ 8/31까지

'레트로 디스코 파뤼'의 테마로

디스코 음악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몸이 들썩들썩합니다.

 

 

 

 

저는 네이버로 예약해서 할인받았지만

네이버 예약 외에 다른 방법으로 할인받을 수도 있네요!

 

휴게소 영수증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 불가입니다!

신생아는 손수건으로 대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구 옆에 보니,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있네요.

레트로 파티여서 빨간 의상을 입으면

30% 현장 할인이 되네요!

 

네이버 예약보다 더 저렴하니까,

빨간색으로 맞춰서 입으면 좋을 듯싶네요

*_*

 

 

 

별빛정원우주 홈페이지 게시글

 

코로나 확산을 위한 수칙에 따라

저희는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입장했습니다.

손소독제도 비치되어있어서 손 소독도 열심히 했지요.

 

 

 

입장권이 팔찌 형식입니다.

(그런데,, 제 팔 굉장히 길게 나왔네요^_^;;)

 

 

여기저기서 디스코 음악들이 나오고~

신나는 마음으로 길을 따라 들어갑니다

~

 

 

*정원이 꽤 넓어서 관람 방향이 따로 정해져 있진 않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발걸음이 닿는 곳으로 관람했답니다!

 

( 다른 포스팅과 관람 순서가 다를 수 있어요! )

 

 

 

반짝반짝 빛나는 길들ㅎㅎ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가운데에 아주 큰 토끼가 있어요.

 

 

 

예쁜 정원들~

예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우주 정원이라 그런지

우주 느낌이 나네요!

 

저는 이쪽 가운데 스테이지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플라워 가든 앞에 있는 포토존인데요!

저기 하트 안쪽으로 들어가서 사진 찍으시면 돼요!

 

 

 

 

짜잔

그림자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포토진에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많고

커플끼리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다양한 포즈를 취하시는 것 같은데

보고 있으면 재밌습니다ㅎㅎ

 

 

 

 

 

 

별빛정원우주의 포토존 앞에는

 

이렇게 스마트폰 거치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치대에 핸드폰을 두고,

타이머를 설정하고 같이 찍을 수 있죠!

 

따로 셀카봉을 챙겨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거치대가 잘 움직이지 않아서

구도 조절은 조금 어렵습니다ㅠㅠ

 

 

 

 

 

 

'터널 갤럭시 101'이라는 터널인데요!

뭔가 우주 속에 온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하니 멍 때리기 너무 좋았어요!

 

 

 

 

저 굉장히 신나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빠 저기 보고 있어 봐! 

여기 우주 같아~~~~~~ "

 

 

도촬 당한 사진입니다*_*

 

 

 

넓은 광장에 이렇게 디스코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별빛정원 우주 하면 이 사진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

'별의 바다'라는 곳인데요.

 

시간차를 두고 색이 바뀌어서 예쁩니다!

 

 

 

사진 찍을 곳은 너무 많았지만

밤이라서 모기도 많고,

 

저희가 갔던 날은

너무 습하고 더웠어요..........

 

그래서 후다닥 사진 찍고

입장했던 입구를 찾아서 나가려고

반대편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제가 못 본 곳도 있더라고요!

 

 

 

아트 큐브라는 곳인데요

1부터 3까지, 3개의 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3개 중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3번째 방인데요!

 

 

 

바로바로 여기입니다!

신나는 디스코 음악도 들리고

 

저 악기를 두드리면

불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

 

 

음악에 맞춰 신나게 연주(..?)를 하고

저희는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은 습하고 너무 더웠지만!

그래도 재밌게 잘 놀고 왔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족끼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볼 것도 많아요!

 

마스크는 필수인 거 아시죠오?ㅎㅎ

 

 

그럼 전 다음에 또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