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남구로역 술집추천 혼술하기 좋은 곳 놀이터포차 안주맛집!

갬성미미 2022. 4. 27. 12: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

오늘은 남구로역에 안주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자 가보실까요오

 


놀이터포차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0길 10-21 영프라쟈 놀이터 포차

■ 영업시간 : 평일 16:00 ~ 02:00, 주말 14: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 21년 7월 가게 이전 예정


내부사진

 

가게 인테리어는 약간 이자카야 느낌도 나면서 칵테일바 느낌도 있어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고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혼술러들이 오기 좋을 곳이에요~

외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남구로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구로 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와봤습니다.

실제로는 저것보다 더 업데이트되어있는 것 같은데 메뉴판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ㅠㅠ

 

놀이터 포차는 다양한 전통주가 있어요! 서울의 밤, 술생, 한라산, 하이볼, 잔술 정말 많아요~

안주는 반상메뉴가 가장 베스트인 것 같아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주문 LIST

2인반상(치즈폭포 감자채전 + 매운크림 닭갈비 + 해물야끼우동)

하이볼

진로


 

 

 

전통주를 많이 판매하는 만큼 테이블 앞쪽에는 잔이 많아요.

여러가지 예쁜 잔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저는 귀여운 손잡이가 달려있는 잔을 선택했어요ㅋㅋㅋㅋㅋ

마실 때 불편하긴 했지만 예쁘면 됐죠^^

 

 

주문한 메뉴 등장! 비주얼 실화인가요,,,? 반상메뉴인데 한상 가득 나온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매운 크림 닭갈비에 빵 나온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 폭포 감자채전 ㅠㅠㅠㅠㅠ 여러분 이거 꼭 드셔야해요!

일단 감자전이 두꺼운 곳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진짜 두껍고, 치즈랑 계란후라이 노른자의 조합이.. 굿!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못 먹어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크림 닭갈비는 로제 소스에 청양고추가 살짝 추가된 맵기라고 생각해주시면되고

맵찔이인 제 입맛에도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매운 크림 이라고 생각해서 주문을 망설이신다면

무조건 주문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해물야끼우동은 쏘쏘~ 새우도 두개나 들어있고 단짠이 조화롭게 괜찮더라구요.

면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안주였어요ㅎㅎ

 

 

친구가 주문한 짐볼 하이볼, 역시 하이볼 맛집답게 맛있었다고해요-

저는 소주만 먹느랴 하이볼을 먹지 못해서 그게 좀 아쉬움 ㅠㅠㅠ

 

 

사장님이 주신 꽃차 전통주! 이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에 먹어보라고 하셔서 쓸까봐 걱정했는데,, 술술 넘어가는거 있죠,,?

 

솔직히 여기 안주가 다했습니다....... 감자채전 또 먹으러가려구요ㅠㅠ

아, 가게는 7월에 이전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